메뉴 닫기

블루베리영양제

블루베리잔사액비, 미생물배양액 관주실시

블루베리영양제

루테인은 눈건강영양제의 주성분으로 자리잡아 현재 쉽게 구매 후 복용이 가능하다. 별도의 영양제를 먹을 필요가 없다.

쌀눈, 블루베리, 포도, 고무마 등 신경피로와 두뇌 건강에 좋은 음식으로 바뀌었다. 아직 쌀쌀한 기온이. 아직까지 히알루론산은 영양제로만 섭취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친 수험생에게는. 수험생 영양제이다.

블루베리영양제

블루베리는 항산화 성분이 풍부해 ‘파란 영양제’로 불리기도 한다. 눈 영양제 등을 통하여 꼭 필요 한 영양 성분을 제 때 공급하는 것 또한 중요하다고 지적 하고 있다. 하루에 1~2포 마시면 별도의 영양제를 먹을 필요가 없다.

지름 2㎝ 정도의 작은 알갱이 안에 칼슘, 구리, 철, 마그네슘, 인, 칼륨, 셀레늄 등 각종 미네랄과 비타민 A·B·C·E, 엽산, 티아민, 리보플라빈, 니아신 등 각종 비타민이 풍부하다. 그 밖에 눈에좋은음식 등. 블루베리도 시금치와 같이 루테인이 다량으로 함류되어 있는 식재료이다.

블루베리영양제 영양제가 ‘레벨 업’되고 있다. 별도의 영양제를 먹을 필요가 없다. 현대인의 필수 과일로 알려진 블루베리 중 알은 작으면서도 항산화 성분이 2배 더 많아 ‘파란 영양제’로 불리는 열매가 있다.

더순수렛츠미의 플래티넘키즈 베타카로틴은 눈에 좋은 베타카로틴 성분을 영양제 1알로 보충할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블루베리 ‘파란영양제’라고 불리는 블루베리에는 ‘테로스틸벤’이란 물질이 함유되어 있어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어주고 비만과 심장병 등에 도움을 준다. 당근에는 눈 건강에 필수적인 영양소인 비타민A와. 안토시아닌 아로니아, 아사이베리, 블루베리 등 베리류에 풍부하게 함유된 영양소입니다.

SPASH 관계자는 "대표적인 면역력 강화 식품으로는 브로콜리, 토마토, 홍삼, 블루베리, 팥, 검은콩, 복분자 등이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