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름나물레시피

한여름 강한 생명력으로 장수나물이라 불리는 비름나물무침

비름나물레시피

요리의 레시피가 소개되었다. ‘알토란’ 속 ‘비름나물 무침’ 레시피가 공개됐다. 자세한 레시피가 포장 박스 안에 담겨 있다.

한데 귀에 익은 음식들은 많지 않다. 잘게 채 썬 홍고추 반 개, 잘게 채 썬 청양고추 2개를 넣고 비름나물과 골고루 섞어준다. 철 따라 나는 나물과 과실, 야채를 이용한 싱싱한 자연이 그대로 올라앉은 부부의 자연밥상은 그냥 지나치기 쉽지않다.

비름나물레시피

대상을 차지한. 여러 차례의 시행착오 끝에 레시피를 완성했는데 오늘 좋은 결과를 얻어 더없이 기쁘다. 칠곡의 비름나물 등 다양한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쌀국수 작품들이 선을 보였다. 서 선생은 어린 시절 동무들과 비름나물밥에 게구이를 먹었고 조정의 권력투쟁을 피해 도피길에 오르며 봇짐에 어머니가 싸준 천리포말린 고기포를 챙겼다.

책엔 여러 요리들이 등장한다. 변비와 소화불량, 피부건강, 눈 건강에도 좋은 식품으로 알려져 있다. 오염 없는 지하 암반수 재배로 깨끗하고 싱싱하다.

비름나물레시피 강원도 황태, 전남 광양의 능이버섯, 경남 칠곡의 비름나물 등 다양한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쌀국수. 끝에 레시피를 완성했는데 오늘 좋은 결과를 얻어 더없이 기쁘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생생정보’ 표고버섯탕수 레시피가 소개됐다.

7월 제철 나물로는 고구마순, 비름, 고춧잎 세 가지 종류를 데쳐서 1회당 배송료 포함 15,900원에 보내준다. “토끼풀, 개망초, 질경이, 민들레, 쇠비름, 왕고들빼기, 곰보배추, 까마중, 환삼덩굴, 엉겅퀴, 돌콩, 우슬초. 그렇게 개발한 요리법을 엮어 첫 책인 《잡초레시피》를 냈습니다.   지난 26일 방송된 MBN ‘알토란’에서는 입맛을 돌아오게 해줄 제철음식 ‘비름나물 무침’ 만드는 법이 전파를 탔다.

음식의 레시피를 치밀하게 기록한 그의 실용정신과 열린 사고를 잘 보여주는 요리서다. 강원도 황태, 전남 광양의 능이버섯, 경남 칠곡의 비름나물 등 다양한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쌀국수. 끝에 레시피를 완성했는데 오늘 좋은 결과를 얻어 더없이 기쁘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