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그란비타민C

PROUD MARY 앰플크림

비타그란비타민C

여성환경연대는 방부제인 안신향산나트륨과 비타민C아스코르브산를 함유한 제품 10종을 수거해. 비타500광동제약, 비타1000플러스동화약품, 콜라겐5000롯데칠성, 비타그란동아제약, 레모나D경남제약 등이다. 동아제약, 우리 몸에 필요한 비타민C 간단히 보충하세요 ‘비타그란’ 비타민C는 세포 손상을 유발하는 유해산소로부터 우리 몸을 보호하는 항산화 작용을 한다. A, C, E와 마늘엑스ㆍ아연 등을 고함량으로 추가하고, 간 건강을 위해 UDCA와 코큐텐 을 함께 처방했다.

이밖에도 동아오츠카가 동아제약과 함께 신제품 비타그란씨를,롯데칠성음료와 롯데제약이 공동으로 비타파워를 개발해 시장에 진출했다. ㆍ동아제약 비타그란 부쩍 나른하고 무기력증에 시달린다면 비타민C 부족을 의심할 필요가 있다. 우선 비타민C 분말은 1포당 비타민C 500㎎을 함유하고 있으며 알약을 복용하기 어려운 사람에게 적합하다.

비타그란비타민C 가야농장 파워비타사과맛 레몬과일 복숭아맛 가야농장 알로에농장, 동아비타그란씨, 와이즐렉 비타에너지, 비타파워, 비타라임 30, 비타마임, 비타C허브, 비타마인, 비타C골드, 비타민C가 들어간 꿀물 등이다. 이에 건강한 여름철과 휴가를 지내기 위한 건강제품으로 동아제약은 ‘비타그란’을, 유한양행은 ‘비타민C1000㎎’을, 일동제약은 ‘아로나민’을 추천했다.

동아제약 `비타그란` `비타민 C 1000 플러스` 입안이 붓거나 식욕이 떨어지고 피로감이 쉽게 가시지 않는다면 이는 곧 비타민C 부족을 의심해 봐야 한다. 동아비타그란씨, 와이즐렉 비타에너지, 비타파워, 비타라임 30, 비타마임, 비타C 허브, 비타마인, 비타C 골드, 비타민 C가 들어간 꿀물 등은 검사 결과, 적합 제품으로 판명됐다. 비타그란은 비타민C 분말·정 제품과 고함량 제품으로 나뉜다.

또 1정당 비타민C 100㎎으로 제조된 비타그란 정 제품은 씹거나 녹여 먹을 수 있는 장점과 함께 사과·포도·레몬·오렌지 등 네 가지 맛으로 제조돼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복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