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레모나

아이린과 함께한 ‘맛있는 비타민 습관, 레모나’ 메이킹 영상

비타민레모나

한편, 경남제약은 국민 비타민 레모나와 함께61년 전통을 자랑하는 국민 무좀약 피엠 제품군과, 인태반 제제 피로솔루션 자하생력, 인후염 트로키제제 ‘미놀에프트로키’ 등을 생산·판매하는 일반의약품 전문 제약사이다. 경남제약 비타민 ‘레모나’가 한국과 중국 소비자들이 뽑은 ’2018 올해의 최고 브랜드‘로 선정됐다. 우리나라 최초의 가루형산제 비타민C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비타민을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국내 최초 가루형 비타민C인 레모나는 ‘물 없이 섭취 가능한 비타민’이라는 점에서 1983년 출시 직후부터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다. 레모나는 올해 레드벨벳 아이린과 함께 ‘맛있는 비타민 습관, 레모나’라는 캠페인으로 소비자와 만나며 레모나가 어떻게 35년간 우리들의 비타민 습관이 됐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고 있다. 함께 입장 관중들에게 ‘레모나’와 레모나 기념 부채를 선착순으로 증정하고, 경기 중 이닝 이벤트를 통해 어린이용 비타민C ‘레모나키튼정180정’과 ‘레모나산 60포’ 등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했다.

비타민레모나

비타민 명가 경남제약 레모나가 2018년 신규 캠페인인 ‘맛있는 비타민 습관-레모나’ 홍보 강화를 위해 지속적인 SNS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1993년 설립된 경남제약은 ‘국민 비타민’ 레모나로 유명한 중소형 제약업체다. 경남제약대표 류충효 레모나가 2018년 신규 캠페인인 ‘맛있는 비타민 습관-레모나’ 홍보 강화를 위해 지속적인 SNS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올해는 레드벨벳 아이린을 모델로 선정하고, ‘맛있는 비타민 습관, 레모나’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비타민레모나 경남제약 제공 레드벨벳 아이린이 경남제약 비타민 레모나 전속모델로 선정됐다. 이벤트는 ‘레모나 페이스북’과’인스타그램’ 등 레모나 SNS 공식 채널에서 참여 가능하다. 경남제약 레모나가 2018년 신규 캠페인 ‘맛있는 비타민 습관-레모나’ 홍보강화를 위해 지속적인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유는 경남제약이 이달 11일 출시한 레모나 한정판 패키지 때문이다. 올해는 레드벨벳 아이린을 모델로 선정하고 ‘맛있는 비타민 습관, 레모나’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국내 최초 가루형 비타민C인 레모나는 ‘물 없이 섭취 가능한 비타민’이라는 점에서 1983년 출시 직후부터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다. 레모나는 ‘비타민 부문’ 13년 연속 1위 선정과 동시에 ‘중국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도 4년 연속 ‘이너뷰티 부문’ 최고의 브랜드로 뽑혔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