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브랜드

피부과 가지마! 집에서 하는

비타민브랜드

무부형제 고함량 비타민브랜드 메디타민 제품은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영국의 넘버원 뷰티 비타민 브랜드로 알려진 ‘퍼펙틸’이 자사의 미국시장 브랜드 홍보대사로 세계적인 슈퍼모델 하이디 클룸 Klum이 활동할 것이라고 25일 공표했다. 김슬기는 최근 화장품 브랜드 구달의 모델로 발탁됐다.

특허물질과 13종의 비타민, 10종의 무기질 등이 필수 기초 영양소 균형 맞춰 하이리빙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엔트리가 종합 비타민미네랄 상품 ‘트리플엔’으로 지친 현대인들의 일상에 활력을 더해주고 있다. 비타민하우스 이너뷰티 브랜드 ‘플레이틴’과 ‘뷰티푸드’가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인 올리브영에 입점했다. 캐롤비. 관리하는 브랜드 전략을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비타민브랜드

당도 11브릭스 이상, 산도 1% 미만의 새콤달콤한 맛과 과육이 좋아 인기를 얻고 있다. 이밖에 해열·진통제 성분인 아세트아미노펜과 비타민 B2인 리보플라빈이 세 제품에 모두 들었다.  프리미엄 헬스케어 기업 ㈜센트럴팜은 지난 10월 2일, 미국 판매 1위 유기농 비타민 브랜드 마이카인드 신제품 4종을 전격 출시했다고 밝혔다.

한국화이자제약은 멀티비타민 브랜드 ‘센트룸’이 성별에 따라 다른 영양요구량을 테트리스 블록에 비유한 신규 TV 광고 ‘테트리스’편을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일례로 랑콤은 1995년 출시한 ‘ㅍ’ 브랜드 화장품에서 비타민A를 니오솜이라는 나노 구조체 내부에 넣어 피부 진피층으로 효과적으로 전달시킬 수 있다고 발표하기도 했다.

비타민브랜드 이에 비타민C앰플 브랜드 리스앙쥬는 집에서도 건강한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7주 집중관리세트를 출시했다. 겨울에 비타민 공급원으로 좋고, 섬유질이 많아 변비에도 좋다.   일동제약은 연질캡슐 형태 감기약으로는 국내 최초로 비타민B2일 복용량 기준 12mg를 함유한 ‘캐롤비. 장기적으로 감기약, 해열ㆍ진통제 등을 ‘캐롤’이라는 이름으로 통합 관리하는 브랜드 전략을 추진할 계획이다.

또, 연질캡슐 형태의 감기약으로는 국내 최초로 비타민 B2일 복용량 기준 12mg를 함유하고 있다. 세라뽀 브랜드에서 일컫는 순수비타민C를 사용한 화장품들은 모두 PBS 기술을 이용하여, 물과 열 등 외부자극에 쉽게 산회되지 않으며, 입자를 미세한 고분자로 만들기 때문에 빠르고 신속하게 피부에 흡수된다. 비타민하우스비타민하우스 이너뷰티 브랜드 ‘플레이틴’과 ‘뷰티푸드’가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인 올리브영에 입점했다.

심지어 판빙빙이 모델로 활동했던 호주의 한 비타민 브랜드는 현지 매체를 통해 곤란한 입장을 밝혔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