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선크림

강력추천!! 가성비 최고! 학생 스킨케어 2탄!! ? / Student Skincare Product

비타민선크림

‘우리 아들은 안 발랐는데…’ 생각이 스쳤지만 이씨는 신나게 뛰노는 아이를 보니 내 어릴 적엔 선크림을 바르지 않아도 문제가 없었던 것 같다. 햇빛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선크림이 비타민D 결핍을 유발할 수도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이번에 선보이는 ‘비타민 선 케어’ 신제품은 비타민 워터리 선젤, 비타민 톤 업 선크림, 비타민 마일드 선크림, 비타민 워터프루프 선크림, 비타민 실키 선스틱으로 총 5종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비타민 선 케어’ 신제품은 △비타민 워터리 선젤 △비타민 톤 업 선크림 △비타민 마일드 선크림 △비타민 워터프루프 선크림 △비타민 실키 선스틱으로 총 5종이다. 20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비타민’에서는 광노화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비타민D는 햇빛을 받으면 피부에서 자연 합성되는데, 한국인들은 야외활동이 적고 항상 선크림 등을 바르다보니 비타민D가 부족해지기 쉽다는 것이다.

비타민선크림

SPF 30의 선크림을 피부에 바르면 피부의 비타민D 합성 능력은 거의 97~98%까지 줄어든다. 그렇다면 자외선을 차단하는 선크림은 비타민 D의 합성에 악영향을 미치지 않을까? 선크림을 발라도 비타민D 결핍을 걱정할 필요가 없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영국 킹스칼리지 런던의 피부병연구소의 안토니 영 교수팀은 성인 남녀를 상대로 혈중 비타민D 농도를 측정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비타민 선 케어’ 신제품은 ▲비타민 워터리 선젤 ▲비타민 톤 업 선크림 ▲비타민 마일드 선크림 ▲비타민 워터프루프 선크림 ▲비타민 실키 선스틱으로 총 5종이다. 이번 신제품은 ▲비타민 워터리 선젤 ▲비타민 톤 업 선크림 ▲비타민 마일드 선크림 ▲비타민 워터프루프 선크림 ▲비타민 실키 선스틱으로 총 5종이다.

비타민선크림 여드름선크림으로 사용하기 좋다. 선케어 라인에는 ‘닥터비타 비타민 선크림’ 과 ‘닥터비타 프로텍션 선스틱’ 두 가지 제품이 있다. 타운 ‘비타민’에 출연한 가수 김혜연의 평소 생활 습관이 건강을 위협하는. 또한 스프레이형으로 나온 선크림을 뿌렸다.

선크림을 충분히 발라도 비타민 D 합성에는 문제가 없는 만큼 특히 요즘처럼 자외선이 강한 시기에는 더욱 신경 써서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야 한다. 토너 투 크림은 보기엔 백색의 크림 타입이지만 물방울처럼 맺히는 제형의 변화가 가장 큰 특징이다. 그렇다면 자외선을 차단하는 선크림은 비타민 D의 합성에 악영향을 미치지 않을까요? 현재 우리 나라 여성의 약 93%와 남성의 약 86%가 혈중 비타민D 농도가 부족한 상태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선크림을 발라도 비타민D는 만들어진다는 연구결과가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