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세럼

2주동안 영상 만들다가 ㄹㅇ 어려지게 생겼습니다 with 구달 청귤 비타C 잡티 세럼

비타민세럼

쿨링 스톤으로 마사지를 해 순환을 도운 후 비타민 C 세럼을 바르고 용액을 묻힌 붕대로 탄력 있게 감싼다. 이에 주름개선기능성화장품 전문브랜드 리스앙쥬는 주름개선과 화이트닝, 잡티제거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는 골드앰플&비타민세럼을 선보였다. 이에 기능성화장품 전문 브랜드 리스앙쥬가 얼굴잡티제거를 위한 골드앰플과 비타민세럼을 선보였다.

리즈케이의 ‘슈퍼 퍼스트 씨 세럼 퓨어 비타민 13%’는 단 한병으로 피부톤, 탄력, 재생, 보습을 한번에 찹은 수분베이스 타입의 신개념 순수 비타민 C 세럼이다. 미용 효과를 위해서는 비타민C가 포함된 비타민씨세럼, 비타민앰플 등 화장품으로 보완하는 것이 좋다. 이에 코스메틱 브랜드 ‘자연 담은 유리병’의 광채라인이 인기를 얻고 있다.

비타민세럼

이에 리스앙쥬는 골드앰플&비타민세럼 구매 시 1주분의 용량을 사은품으로 주는 행사를 연장하기로 했다. 많은 여성들은 피부 탄력을 제공하는 비타민 세럼과 비타민 수분크림, 비타민 오일 등을 이용해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지만 부족한 비타민 함유량으로 인해 별다른 효과를 보지 못하고 있다. 또한 화이트닝C세럼은 순수비타민C 8%가 고농축으로 함유되었으며, 피부 전달력에 안정화된 제품으로 주름 개선 및 미백 기능성 세럼이다.

구달 ‘청귤 비타C 잡티 세럼’은 고농축 청귤 비타민 70%가 함유되어있어, 사용 2주부터 잡티 기미 주근깨를 옅어지게 하는 신개념 세럼이다. 쇼킹블랙킬클렌징오일세럼에는 단백질 무기질 비타민이 풍부해 블랙헤드와 화이트 헤드를 효과적으로 케어하는 자연유래 검정콩추출물이 함유돼 있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청귤 비타 C 잡티 세럼은 청귤의 고농축 비타민을 70%함유해 사용자는 2주 후부터 잡티, 기미, 주근깨가 옅어지는 효과를 볼 수 있다.

비타민세럼 이에 화이트닝화장품 전문 브랜드 리스앙쥬는 전체적인 피부고민 해결을 돕는 골드앰플&비타민세럼을 선보였다. 리스앙쥬 비티민엠플 모닝앤나이트는 아침, 저녁으로 달라지는 피부상태에 맞게 골드앰플과 비타민세럼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Dear, Klairs프레쉴리 주스드 비타민 드롭 2만1천900원이제 비타민 세럼이 자극적이라는 편견은 버려도 좋다.

골드앰플 안에는 24K 골드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의 수분감과 영양감을 준다. 리스앙쥬의 골드앰플과 비타민세럼은 아침저녁으로 자신의 피부상태에 맞게 사용하는 제품이다. 또한 이벤트 기간에도 적립금 사용이 가능하며 상품후기를 남기면 즉시 적립금을 지급하고 있다.

바른 뒤 2주 후부터 잡티가 옅어지는 신개념 비타민 세럼으로, 자연유래 비타민C 청귤이 무려 70%나 함유된 저자극 제품이다. 미백화장품 전문브랜드 리스앙쥬 골드앰플&비타민세럼은 기존의 비타민C 유도체가 아닌 순수 고농축 비타민C세럼을 사용해 지난해 완판을 기록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