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스위스

스위스에서 온 철학자, 졸리앙

비타민스위스

스페쉬는 엄격한 품질 기준을 거친 DSM사의 스위스산 원료를 사용한 비타민D제품 ‘비타민D 1000’를 판매 한다고 밝혔다. 1일 2정 섭취로 MSM 1500mg와 비타민D 10ug를 섭취할 수 있으며 미국산 옵티MSM과 스위스산 비타민D 등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만 8세 이상 복용할 수 있으며 스위스 DSM사의 비타민D 원료와 식물성 연질캡슐을 사용했다.

뮤즐리는 스위스의 대표적인 시리얼로, 각종 곡류, 과일, 견과류 등을 그대로 혼합해 만든 것이다. 최근 스위스 비타민 연구소 결과에 따르면, 노비스 ‘비타쥬서’ 제품이 비타민 함량, 착즙량, 찌꺼기량 등 우수한 것으로 나타났다. 국산 죽염, 핀란드산 자일리톨, 영국산 비타민C, 스위스산 비타민E, 독일산 비타민B6를 함유해 치아 건강과 잇몸질환 예방에 도움이 된다.

비타민스위스

호주 비타민 제조사 스위스 웰니스는 판빙빙 이름을 사용하는 것을 중단했다. 자연 유래 허브 추출물과 자일리톨, 스위스 DSM사의 비타민 C 등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하여 몽드셀렉션 3년 연속 금상 수상, 제품만족도 95%로 품질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영화 `대폭격`에 출연했으나 최근 포스터에서 이름이 사라졌다.

스패쉬 비타민D 1000은 스위스산 프리미엄 원료 사용과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해주는 역할을 하고 있는 비타민E 역시 함유되어 있다.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스위스는 현재 비타민과 같은 영양제 시장이 감소하는 반면 기능성 식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상황이다.

비타민스위스 1일 2정 섭취로 MSM 1,500mg와 비타민D 10ug를 섭취할 수 있으며 미국산 옵티MSM과 스위스산 비타민D 등 프리미엄 원료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포브스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브랜드의 ‘비타민D 1000’은 엄격한 품질 기준을 거친 DSM사의 스위스산 원료를 사용한 비타민D제품이다.

곡물에. 뮤즐리는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비타민 B군과 철분, 항산화 물질 및 불포화지방산도 다수 포함한다. ‘츄어블 비타민D 4000 IU’는 스위스 DSM사의 프리미엄 비타민D가 4000 IU나 함유된 고함량 제품이다. 데칼시트는 스위스 등 유럽에서 일반약으로 판매되고 있는 제품으로 생후 3주 영아부터 복용가능한 점, 비타민D 뿐 아니라 칼슘과 인의 복합제제 그리고 용량조절이 쉬운 파우더 제형이다.

한국야쿠르트회장 윤덕병가 철저한 위생관리를 거친 스위스산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해 품질을 강화한 ‘비타민D 츄어블 2000IU’를 통해 비타민 시장 공략에 나섰다. 오는 2021년까지 연평균 3% 하락할 것이란 전망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