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스킨

광채피부, 이소연의 바나브 비타민C 나이트케어 비결 전격공개!

비타민스킨

비바스 인텐시브 퓨어비타민C 라인은 앰플, 아이크림, 페이셜크림, 스킨토너, 에멀전으로 5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있으며, 전 제품 모두 안정화된 순수비타민C를 사용하였다. 9가지 순한 식물성 오일만을 담아 건강한 피부 에너지를 더해주는 ‘오일 부스터 앰플’, 피부 빛을 환하게 밝혀주는 고농축 비타민C 집중 스킨케어 ‘C15 슈퍼 부스터 앰플’이 그것이다. 비타민 때타월, 비타월은 스킨에이전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발효과정에서 여러가지 비타민을 합성할 뿐 아니라 단백질, 유당, 유산, 기타 무기물 등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피부미용에 도움을 준다. 소원이 소개한 크림은 디에프에스컴퍼니의 스킨케어 브랜드 하루하루 원더 WONDER의 리페러티브. 그리고 비타민 등을 함유하고 있어 트러블 예방에 도움을 준다"고 밝혔다. 25일 비타민하우스에 따르면, ‘허니부쉬 스킨포뮬라’는 29일 오후 9시 10분부터 홈앤쇼핑 단독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비타민스킨

크림류와 스킨케어 카테고리의 기능성 세럼이다. ‘이지듀 DW-EGF 크림’ 콜라겐과 히아루론산, 엘라스틴, 비타민C의 고순도 고농도의 성분이 포함되어 더욱 산뜻하고 촉촉하게 피부 케어가 가능해 인기가 높다. 건성 피부라면 스킨, 로션, 에센스 단계 후2~3방울 정도 페이스오일을 단독으로 사용해도 무리가 없다.

각각 전년대비 64%, 49% 증가했다. 스킨케어를 마친 후, 마지막 단계로 수면팩을 사용하면 유효 성분의 흡수력을 높이고 밤새 촉촉함을 지킬 수 있다.

비타민스킨 크림류와 스킨케어 카테고리 기능성 세럼으로 각각 전년대비 64%, 49% 증가했다. 목욕 후 보습제를 바르며, 세수 후 기초 화장품과 스킨 로션 등을 바름으로써 피부가 촉촉하게 유지될 수. 사과에는 폴리페놀 성분이 들어있으며 비타민C가 들어있어 건강한 피부를 만드는데에 일조한다. 민감 피부를 위한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코스알엑스’가. 타입의 비타민 수분 크림이다.

피부에 바르는 순간 빠르게 밀착되어 수분 크림처럼 가볍게 스며드는 것이 특징이다. 비쉬 온천수 성분은 피부를 생기 있고 촉촉하게 가꾸는 등 피부에 항산화, 비타민, 수분을 더해 스킨케어 효과까지 선사한다. 가정용 비타민 샤워필터 업체 스킨랩은 프로폴리스 성분을 함유한 프리미엄급 비타민 샤워필터 ‘허니 샤워필터’ 9종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세라뽀 브랜드에서 선보이는 제품들은 모두 순수비타민C 화장품으로 앰플, 아이크림, 페이셜크림까지 이렇게 3가지가 주 스킨케어 라인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