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쏠라씨

UCC_맛있는 비타민 쏠라-C_오쏠라씨오

비타민쏠라씨

한편 무설탕, 무방부제, 천연색소를 사용한 쏠라씨는 비타민C를 함유, 맛있는 캔디처럼 먹을 수 있는 새로운 감각의 비타민이다. 한편, 무설탕, 무방부제, 천연색소를 사용한 쏠라씨는 비타민C를 함유, 맛있는 캔디처럼 먹을 수 있는 새로운 감각의 비타민이다. 해치웠던 쏠라씨다.

건강기능식품 비타민ㆍ미네랄군 1위 기업 고려은단의 ‘쏠라씨’ 바이럴영상이 서울영상광고제 파이널리스트에 선정됐다. 얼음컵을 같이 제공한다.

비타민쏠라씨

고려은단대표 조영조은 22일 캔디형 비타민C ‘쏠라씨 정 사과맛’, ‘쏠라씨 정 복숭아맛’ 2종<사진>을 출시했다.

고려은단은 새해를 맞아 비타민 제품 ‘쏠라씨’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개설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쏠라씨 과립은 비타민 C 용량을 기존 250㎎에서 500㎎으로 2배가량 높인 것이 특징이다. 고려은단대표 조영조은 24일 시원하고 간편하게 비타민을 섭취할 수 있는 파우치형 ‘쏠라씨 비타민 워터’<사진>를 새로 출시했다.

비타민쏠라씨 쏠라씨는 기존 레몬, 딸기, 포도, 오렌지 맛과 함께 총 6종으로 라인업됐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기존 쏠라씨 과립보다 비타민C 함량이 2배 가량 높아짐에 따라 한 번에 충분한 비타민C 섭취가 가능한 ‘쏠라씨 과립’의 리뉴얼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기획됐다.

고려은단은 ‘쏠라씨 비타민워터’를 미니스탑에 입점해 본격적인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쏠라씨 비타민워터는 190ml 용량의 액상 비타민을 얼음컵에 부어 마실 수 있는 파우치 형태의 비타민 워터다. 190ml 용량의 액상 비타민을 얼음잔에 부어 마실 수 있게 했다.

젊은 세대들의 비타민C 고려은단 쏠라씨 www.solar-c.com 가 쏠라씨 과립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쏠라씨 리뷰 포스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