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씨화장품

고려은단이 만든 비타민C 화장품 – 더퓨어C20

비타민씨화장품

종합비타민은 비타민A의 하루 권장량 수치를 확인한 후 구매하는 것이 좋다. 코리아나화장품 제공코리아나 화장품 브랜드 ‘라비다’에서 여름철 그을린 피부와 잡티로 고민에 빠진 여성들을 위한 ‘비타민 씨 솔루션 앰플’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미백 주름 전문 화장품 회사인 ㈜라펜 대표: 안도림, www.rapern.com이 라펜 비타민 씨 스팟소스를 리뉴얼하여 출시했다.

전세계 곳곳에서 불고 있는 한국 화장품 열풍이 빠르게 확장폭을 넓혀가고 있다. 기능성 화장품 2품목에 대해 판매금지 및 회수조치를 내렸다고 밝혔다. 이번 화장품은 비타민씨가 풍부해 미백, 항주름 효과가 탁월한 복숭아의 약리성분을 이용해 개발한 것으로 원료는 재배과정에서 따서 버리는 미숙과 등이다.

비타민씨화장품

일명 비타민 주사가 여성들에게 인기를 끌었던 적이 있는데, 비타민 주사란 하얀 피부를 만드는데 효과적이며 지성, 건성, 복합성 피부를 막론하고 모든 피부에 사용이 가능하다. 코리아나 화장품의 대표 브랜드 라비다에서 여름철 검게 그을린 피부와 잡티로 인해 고민에 빠진 여성들을 위한 ‘비타민 씨 솔루션 앰플’을 출시했다. 화장품 라벨 속 성분을 꼼꼼히 체크해 고민을 날려줄 비타민이 들어 있는지 세심히 살피는 것이 우선이다.

앞으로 에이치피앤씨는 ▲OEM 요청 바이어들 공장 실사 ▲신규 시장 인허가 사항 확인 ▲신규 발굴 바이어와 지속적 컨택 등이 예정돼 있다. 춘천시의 복숭아 명품화사업의 하나로 만들어진 이 화장품은 비타민씨가 풍부해 미백, 항주름 효과가 탁월한 복숭아의 약리성분을 이용해 개발한 것으로 원료는 재배과정에서 따서 버리는 미숙과 등이다. 16일 식품의약품안전처는 화장품 제조판매업체 헤이젠의 ‘청미안 비타민씨 모델링 마스크’에서 스테로이드 성분인 ‘디프로피온산베클로메타손’이 검출돼 판매를 중단하고 회수조치 했다고 밝혔다.

비타민씨화장품 새롭게 선보이는 ‘라비다. 덩달아 기미와 잡티, 주근깨에 효과적인 비타민씨화장품이 인기를 누리고 있다. 네이터보타닉스에서 순수 비타민씨 파우더 에센스 ‘보타닉스 스노우’로 화장품 시장에 진출한다고 밝혔다.

하지만 지금은 과거보다는 앰플을. 라비다 비타민 씨 솔루션 앰플, 중간에 있는 비타민C 파우더와 앰플을 우선 섞어서 사용한다. 식약처는 내년 11월 15일이 사용기한으로 표시된 ‘청미안 비타민씨 모델링 마스크’에서 화장품에 사용할 수 없는 스테로이드 성분이 검출돼 이 같이 조치했다고 밝혔습니다. 리즈케이 화장품 CF 촬영 현장 컷이 16일 공개됐다.

‘비타민 씨 솔루션’은 30년 전통 코리아나화장품만의 노하우로 탄생한 화이트닝 라인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