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음료

Maru & 마루TV일반물을 1초만에 비타민음료로 변하게하는 팝캡 알아보았습니다ㄷ

비타민음료

비타민 D는 결핍 시 만성피로와 우울증으로 이어져 필수 비타민에 속한다. 한미헬스케어는 어린이 비타민 음료 ‘텐텐’사진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의 ‘데일리C 망고400D ‘는 결핍 시 만성피로와 우울감의 원인이 되는 비타민D를 넣은 음료다.

▷비타민D 함유로 귀경·귀성길 피로 회복 돕는다‘데일리C 망고400D ’ 롯데칠성음료의 ‘데일리C 망고400D ’는 결핍 시 만성피로와 우울감의 원인이 되는 비타민D를 넣은 음료다.  대한민국 대표 비타민C 음료 광동제약 비타500이 고3 수험생을 응원하고, 청소년을 격려하는 사회공헌 캠페인을 지속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미헬스케어는 어린이 비타민 음료 ‘텐텐’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비타민음료

이에 유통업계에서는 음료, 비타민, 식품 등 이들의 주 관심사인 건강과 다이어트를 강조한 식음료를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선보이고 있다. 한미, 어린이 비타민 음료 ‘텐텐’ 출시 한미헬스케어가 어린이 비타민 음료 ‘텐텐’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텐텐은 비타민 B1·비타민 D·나이아신·아연·칼슘·식이섬유 등 6가지 영양소가 함유된 어린이용 음료다.

© News1 ◇이제는 견과류다…면역력 높이는 아몬드 음료 정식품의 ‘리얼 시리즈’는 면역력 강화와 피부 회복, 노화 방지에 도움을 주는 대표적인 항산화 물질인 비타민E 1일치를 100% 함유한 식물성 건강음료다. 어린이용 마시는 비타민 음료 텐텐. 한미헬스케어 제공 한미약품그룹 관계사인 한미헬스케어는 어린이 비타민 음료 ‘텐텐’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또 다른 사진 속 도시락을 품에 안고 있는 한지민의 청순한 미모도 돋보인다.

비타민음료 스타벅스에서도 과일맛 탄산수를 출시했다. 이에 유통업계에서는 음료, 비타민, 식품 등 건강과 다이어트를 강조한 식음료를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선보이고 있다. 한미헬스케어는 어린이 비타민 음료 ‘텐텐’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사진 속에는 비타민 음료를 들고 있는 한지민의 모습이 담겼다. 롯데칠성음료는 비타민 D가 풍부한 음료를 ‘데일리C 망고400D ’를 내놨다.

한국인 하루 비타민D 권장섭취량은 400IU는 비타민 효과 측정 단위지만 최근에는 권장 섭취량을 늘리는 게 좋다는 인식이 널리 퍼지고 있다. 한미약품그룹회장 임성기 관계사 한미헬스케어대표 임종훈가 어린이 비타민 음료 ‘텐텐’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