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젤리

젤리들중에 ‘웃기는 젤리’??? 너 진짜 웃겨?

비타민젤리

새로 출시된 마시는 텐텐은 기존 자사 제품인 워터젤리 타입의 비타민 ‘짜먹는 텐텐’과 비교해 당분과 칼로리를 낮췄다. 바노바기 젤리마스크는 9가지 비타민컴플렉스와 제주산 자연유래 성분이 함유된 탱글탱글한 젤리 제형의 마스크팩이다. 복음자리의 ‘자연에서 온 과일칩’ 2종은 과일을 저온열풍건조 기법으로 말려 과일 본연의 맛과 영양소를 그대로 담아냈다.

신현준의 첫 번째 중독은 비타민 젤리다. 하트모양 젤리에 사랑고백을 연상케하는 제품 이름도 젊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데일리C 곤약젤리는 탱글탱글한 식감에 비타민을 함유해 맛과 건강 모두를 충족시키는 다이어트 간식으로, 2030 젊은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비타민젤리

젤리 겉면엔 비타민C와 구연산이 든 새콤한 파우더를 솔솔 뿌려 과일 맛이 더 돋보인다. 공개된 사진에는 젤리를 골라 먹는 신현준의 모습이 담겼다. 또한 젤리 겉면엔 비타민C와 구연산이 든 파우더를 뿌렸다.

젤리 겉면엔 비타민C와 구연산이 든 새콤한 파우더를 솔솔 뿌려 과일맛이 더 돋보인다. 로열젤리에는 무기질, 비타민, 단백질, 지방산 등 다양한 영양소가 들어 있으며 항암 물질이 함유되어 있다.

비타민젤리

‘사랑’을 부담스럽지 않고 귀엽게 표현해 재미를 더한 것이다. 그는 매니저뿐만 아니라 주변 사람들에게 젤리를 나눠주며 무의식중에도 계속 젤리를 흡입했다는 후문이다.

멀티비타민미네랄, 유산균, 식물성 단백질을 골고루 배합한 제품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