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하우스멀티비타민

비타민하우스 세라마이드

비타민하우스멀티비타민

전용 멀티비타민 제품 컬러비타민 선물세트 4 1 행사를 진행한다. 비타민하우스는 시베리안 차가버섯 3세트 구매 시 고급 선물포장과 함께 멀티비타민 세트개월분를 3세트 증정하는 파격적인 3 3행사를 진행한다. 또 미네랄 7종, 38종 식물성분, 자일리톨, 유산균, 식이섬유까지 총 61종 성분을 한 알에 담았다.

비타민하우스는 시베리안 차가버섯 3세트 구매 시 고급 선물포장과 함께 멀티비타민 세트개월분를 3세트 증정하는 파격적인 3 3행사를 진행한다. ‘~말 대신’ 선물세트는 비타민하우스의 프리미엄 멀티비타민 ‘리프레쉬V 포 맨’과 ‘리프레쉬V 포 우먼’으로 구성돼 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비타민하우스는 ‘멀티비타민 웰플러스’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비타민하우스멀티비타민

비타민하우스 제공 ●KGC인삼공사의 정관장몰은 오는 22일까지 모든. GS샵에선 ‘더퓨어멀티비타민’과 ‘파이토’, ‘피쉬콜라겐’을 특가로 판매한다. 3일 비타민하우스에 따르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만 만날 수 있는 ‘~말 대신’ 선물세트는 비타민하우스의 프리미엄 멀티비타민 ‘리프레쉬V 포 맨’과 ‘리프레쉬V 포 우먼’으로 구성돼 있다. 비타민하우스는 시베리안 차가버섯 3세트 구매 시 고급 선물포장과 함께 멀티비타민 세트개월분를 3세트 증정하는 파격적인 3 3행사를 진행한다.

선도하는 비타민하우스가 설을 맞아 건강 선물세트 100여종을 준비하고 ‘2018년 설 건강 선물대전’에 들어간다. 비타민하우스는 시베리안 차가버섯 3세트 구매 시 고급 선물 포장과 함께 멀티비타민 세트개월분를 3세트 증정하는 ‘3 3행사’를 파격적으로 진행한다. 비타민하우스는 화학적 공정을 거친 부형제를 일절 쓰지 않은 프리미엄 비타민에 건강 성분을 보강한 리뉴얼 제품들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비타민하우스멀티비타민 비타민하우스는 프리미엄 비타민인 ‘파이토’ 라인을 리뉴얼해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비타민하우스는 프리미엄 비타민인 ‘파이토’ 라인을 리뉴얼해 새롭게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비타민하우스 멀티비타민 웰플러스는 비타민 13종 전 원료 모두 프리미엄원료사인 DSM사 원료를 사용했다.

비타민하우스의 ‘멀티비타민 웰플러스’는 홈쇼핑년째 방송중과 온라인몰들을 통해 우수한 품질이 알려지면서 오랜 기간 베스트 셀러로 자리잡은 제품이다. 이어 ‘살아서 장까지 생생유산균’이 2위를 차지했다. 할인쿠폰, ‘하우스 감귤’ 3000원 할인쿠폰, ‘하림 냉장부육’ 2500원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만 만날 수 있는 비타민하우스의 ‘~말 대신’ 선물세트는 비타민하우스의 프리미엄 멀티비타민 ‘리프레쉬V 포 맨’과 ‘리프레쉬V 포 우먼’으로 구성되어 있다. 비타민하우스 프리미엄 비타민 4종 출시 비타민하우스대표 김상국는 화학적 부형제를 쓰지 않은 비타민 4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