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하우스블루베리

더빙걸 가루쿡 동물의집(포핀쿠킨/Heart Animal house/ハートどうぶつのおうち/Popin Cookin)

비타민하우스블루베리

비타민하우스는 라즈베리ㆍ블루베리 농축액과 베지주스를 가미해 양 특유의 향취나 쓴맛을 없애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비타민하우스는 라즈베리ㆍ블루베리 농축액과 베지주스를 가미해 양 특유의 향취나 쓴맛을 없애고 상큼하고 달콤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과일 역시 예외는 아니다.

특히 ‘힘찬홍삼젤리’에는 부원료로 블루베리 농축액, 라즈베리 농축액, 세븐베리 혼합분말이 포함돼 특유의 홍삼 맛을 줄여줘 여성과 어린이들도 건강을 챙기면서 맛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비타민하우스는 사람의 태반과 가장 유사한 양태반을 주원료로 한 젤리형 이너뷰티 제품인 ‘태반가득 콜라겐 젤리’를 선보였다. 단백질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오트와 치아시드가 허기짐을 빠르게 달래주며, 천연 블루베리를 이용한 자연스러운 단맛을 느낄 수 있다.

비타민하우스블루베리

‘스모크하우스 아몬드’가 그것으로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100%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를 사용한 제품이다. H.O.P.E 발효효소 밸런스밀은 단백질과 11가지 비타민, 미네랄, 6가지 건강발효곡물밀·퀴노아·현미·귀리. 스노우’, 블루베리가 함유된 ‘오트밀 블루베리 스노우’다. 비타민하우스는 라즈베리·블루베리 농축액과 베지주스를 가미해 양 특유의 향취나 쓴맛을 없애고 상큼하고 달콤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먼저 온가족 멀티비타민인 ‘비타민하우스 멀티비타민 웰’과 ‘비타민C 블루베리’, 천연원료인 건조효모와 비오틴으로 채운 ‘효모비오틴’ 등이 선출시 될 예정이다. ‘제주의 자몽’이라 부르는 하귤은 여름에 익는 귤이고, 하우스에서 재배하는 한라봉은 향기와 맛이 독특한. 제주산 블루베리와 키위로 식초 제품을 만들어 판매 중이다. 또한 풍부하게 들어있는 칼륨은 체내 나트륨의 양을 조절해줍니다.

비타민하우스블루베리 비타민하우스 태반가득 콜라겐 젤리 비타민하우스대표 김상국는 양 태반을 원료로 한 ‘태반가득. 라즈베리, 블루베리 농축액과 베지주스를 함께 넣어 섭취 편의성을 높였다. 우선 온가족 멀티비타민인 ‘비타민하우스 멀티비타민 웰’과 ‘비타민C 블루베리’, 천연원료인 건조효모와 비오틴으로 채운 ‘효모비오틴’ 등이 선출시 될 예정이다. 눈에 좋은 안토시아닌이 블루베리보다 풍부한 빌베리 젤리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