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하우스제품

다이어트약?코딱지리무버?헤어식초?제모크림?!

비타민하우스제품

다이어트 제품 ‘시크릿-슬림’을 론칭했다. 비타민하우스는 양태반을 원료로 만든 이너뷰티제품 태반가득 콜라겐 젤리를 출시했다. 콜라겐 제품 구매 시 증정되는 마스크팩은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뿐 아니라 피부 보습에도 도움이 되는 프리미엄 마스크팩이다.

이 제품들은 비타민하우스의 공식 쇼핑몰인 vhmall을 비롯해 GS샵, cjmall, 11번가, 지마켓등 주요 오픈마켓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이번 신제품은 ‘면역엔 홍삼’과 ‘힘찬홍삼젤리’ 등 2종류다.

비타민하우스제품

비타민하우스의 시베리안 차가버섯의 크로모겐 콤플렉스 4% 이상, 베타글루칸 17mg/g 이상을 함유하고 있어 유효 성분 함량이 타사 제품에 비해 높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또 5월 가정의 달 이벤트로 ‘항상 생생유산균’ 1박스를 추가로 증정하고 있어 가정의 달 선물로 고민인 사람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또한, 5월 가정의 달 이벤트로 ‘항상 생생유산균’ 1박스를 추가로 증정하고 있어 가정의 달 선물이 고민인 사람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비타민하우스 관계자는 "이너뷰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소비자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서기 위해 올리브영에 입점했다"며 "앞으로 더 다양한 이너뷰티 제품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비타민하우스는 자사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시베리안 차가버섯’을 통해 전문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굳건히 굳히고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비타민하우스 제공 한편, 비타민하우스는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하여 8월부터 올리브영 주요 매장에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비타민하우스제품 비타민하우스는 체지방 감소와 탄수화물의 지방 합성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2중 복합기능성 다이어트 제품 ‘시크릿-슬림’을 론칭했다고 26일 밝혔다. News 1 비타민하우스 이너뷰티 제품 비타민하우스가 이너뷰티 제품인 ‘가벼운 오늘’과 ‘풍성한 내일’을 출시했다. 해당 제품들은 비타민하우스의 공식 쇼핑몰인 vhmall을 비롯해 GS샵, cjmall, 11번가, 지마켓등 주요 오픈마켓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비타민하우스는 ‘면역엔 홍삼’과 ‘힘찬홍삼젤리’ 등 6년근 홍삼 제품 2종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직수입한 제품이다. 비타민하우스이 체지방 감소와 탄수화물의 지방 합성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2중 복합기능성 다이어트 제품 ‘시크릿-슬림’을 론칭했다고 26일 밝혔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인 비타민하우스주대표 김상국는 ‘뷰티양태반’을 출시했다.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