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하우스츄어블칼슘

헤모힘HemoHIM – 제품소개 /이금선SRM

비타민하우스츄어블칼슘

비타민하우스주대표 김상국. 아연, 칼슘, 철, 마그네슘, 셀렌, 요오드, 망간을 함유한 츄어블 형태의 비타민이다. 대표상품은 비타민하우스의 ‘츄어블 종합비타민’원, ‘종합비타민과 칼슘 선물세트’원, ‘롯데 카놀라유 세트’원 등이다. 비타민하우스가 CJ오쇼핑과 손잡고 프리미엄 비타민 네이처밸런스를 론칭했다고 28일 밝혔다.

대표상품은 비타민하우스의 ‘츄어블 종합비타민원’, ‘종합비타민과 칼슘 선물세트원’,’롯데 카놀라유 세트원’ 등이다. 이번에. 아연, 칼슘, 철, 마그네슘, 셀렌, 요오드, 망간을 함유한 츄어블 형태의 비타민이다. 비타민하우스가 홈앤쇼핑 ‘일사천리 사업’에 선정돼 특별 방송판매를 실시한다.

비타민하우스츄어블칼슘

비타민하우스의 ‘츄어블 종합비타민’은 4000원, ‘종합비타민과 칼슘 선물세트’는 8000원이다. 이외에도 비타민하우스 멀티비타민인 웰플러스, 멀티비타민앤 미네랄, 종합비타민 케어, 츄어블 칼슘, 클로렐라, 알로에겔 등의 여러 종류가 있다. 소 포장된 ‘롯데 카놀라유 세트’와 ‘해바라기유 세트’는 3900원씩이다.

함유된 비타민B는 두뇌활동에 도움을 줘 수험생에게는 필요한 영양소다. 비타민하우스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추석을 맞아 조인트 파워-업 글루코사민을 추석 선물 세트로도 선보였다. 롯데헬스원의 ‘츄어블 종합비타민’도 이달 말까지 10% 할인된. 씹어먹는 형태로 12가지 종합비타민을 쉽게 섭취할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좋다.

비타민하우스츄어블칼슘 또한 천연색소를 사용해 복용 안정성을 높였다. 위메프의 대표상품은 비타민하우스의 ‘츄어블 종합비타민원’, ‘종합비타민과 칼슘 선물세트원’,’롯데 카놀라유 세트원’ 등이다. 일사천리 사업이란. 아연, 칼슘, 철, 마그네슘, 셀렌, 요오드, 망간을 함유한 츄어블 형태의 비타민이다.

해조칼슘이 함유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