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화장품

피부 좋아지고싶은 사람! ‘기초케어 꿀팁 대방출’- Hot tips for skincare routine– U:NA BEAUTY CLOUD 뷰티클라우드 유나

비타민화장품

이 중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모델로 브라이트닝 비타민크림이다. 차앤박화장품의 ‘비타-B 앰플 인 쿠션’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17일 칙칙한 피부 톤을 화사하고 맑게 밝혀주고 핑크빛 생기를 선사하는 CNP 차앤박화장품의 ‘비타-B 앰플 인 쿠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LG생활건강은 17일 "비타민 B 성분이 칙칙한 피부 톤을 화사하고 맑게 밝혀 핑크빛 생기를 선사하는 CNP 차앤박화장품의 ‘비타-B 앰플 인 쿠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배우 김슬기가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고기능성 순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구달’의 모델로 발탁됐다. 리스앙쥬 비타민C앰플은 기존의 비타민화장품과는 다른 크림 타입 제형이 특징으로 최소한의 정제수만을 사용한 고농축 앰플이다.

비타민화장품

‘리더스 V-LIFTING 앰플’ 은 현재 TV홈쇼핑에 출시한 비타민C 화장품 중 최대함량인 순수 비타민 21%를 함유하고 있다. 이외에 유화에멀전 기술도 유명하다. 이 중에서 가장 눈에 띄는 제품은 미백크림인 ‘모델로 브라이트닝 비타민크림’이다.

비타민 C E 지용성이 강한 비타민 E 화장품은 수용성인 비타민 C의 산화를 방지하고 흡수를 도와 효과를 두 배로 높일 수 있다. LG생활건강이 비타민 B 성분이 칙칙한 피부 톤을 화사하고 맑게 밝혀 핑크빛 생기를 선사하는 CNP 차앤박화장품의 ‘비타-B 앰플 인 쿠션’을 출시했다. 지난 2월 출시된 CNP 비타-B 에너지 앰플은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에 비타민 B성분들이 더해져 화사한 피부로 가꿔 준다.

비타민화장품 일례로 랑콤은 1995년 출시한 ‘ㅍ’ 브랜드 화장품에서 비타민A를 니오솜이라는 나노 구조체 내부에 넣어 피부 진피층으로 효과적으로 전달시킬 수 있다고 발표하기도 했다. 이곳 BASF에서 생산된 비타민A는 기능식품이나 동물용 사료 뿐 아니라 화장품 및 퍼스널케어 제품 용도로도 활발하게 사용되고 있다. 일례로 랑콤은 1995년 출시한 ‘ㅍ’ 브랜드 화장품에서 비타민A를 니오솜이라는 나노 구조체 내부에 넣어 피부 진피층으로 효과적으로 전달시킬 수 있다고 발표하기도 했다.

‘리더스 V-LIFTING 앰플’ 은 현재 TV홈쇼핑에 출시한 비타민C 화장품 중 최대함량인 순수 비타민 21%를 함유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CNP 비타-B 앰플 인 쿠션에는 에너지 비타민으로도 불리는 비타민 B 성분이 담긴 ‘CNP 비타-B 에너지 앰플’의 유효 성분이 그대로 담겼다.

모델로화장품의 브라이트닝 비타민라인은 미백토너, 미백에멀전, 미백크림, 미백세럼, 선크림, 마스크팩 등으로 구성돼 있다. LG생활건강이 CNP 차앤박화장품에서 ‘비타-B 앰플 인 쿠션’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