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효능

종합비타민을 먹어야하는 이유

비타민효능

뿌리를 말린 것으로는 타박상과 고혈압 치료에 사용한다. 맥주 효모로 만든 ‘원기소’와 ‘에비오제’ 비타민 연구가 계속되다 보니 비타민이 지닌 여러 효능이 새롭게 알려지게 되었다. ●비타민D 효능 칼슘 대사와 관련해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수인 영양분이다.

밤 효능 밤에는 비타민C가 풍부하게 함유돼있어 알코올의 분해 및 산화를 돕는다. <송이버섯 효능> 송이버섯은 비타민이 풍부한 고단백 저칼로리 식품이다. 뱅크브로콜리의 좋은 성분과 효능 브로콜리의 비타민A 성분은 혈액을 맑게 해 다크서클을 옅게 만드는 효과가 있다.

비타민효능

<목이버섯 효능> 목이버섯은 비타민 D와 식이섬유소가 많이 함유되어 있다. 열매는 소화를 돕고 기침, 천식에도 효능도 있으며 비타민 B와 C가 풍부하다.

푸룬효능은 풍부한 식이섬유로 배변활동을 도와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되어 다이어트, 변비 개선에 효능이 있고, 비타민A가 풍부하고 베타카로틴이 함유되어 있어 눈 건강에도 도움이 된다고 한다. <신선초 효능> 신선초에는 비타민과 철분, 인, 칼슘 등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빈혈과 고혈압 예방에 좋다.

비타민효능 세포를 강화시키는 베타카로틴 성분의 함유로 신체 기능을 정상적인 상태로 유지시켜며, 발암물질인 나이트로소아민의 생성을 억제시켜 암세포 증식과 성장을 막는 효능이 있다.

밤 막걸리, 밤꿀 등을 비롯해 그냥 굽거나 삶아도 맛있는 밤은 비타민이 풍부해 효능 또한 뛰어나다. 또한 기존 자사 ‘비타C 크림’ 대비 비타민E를 2배 함유해 비타민C의 효능을 한층 높여준다. 또 세계에서 가장 영양가 높은 과일로 기네스북에 올라가 있을 정도로 아보카도를 찾는 사람들이 많다.

또 루테올린, 사포닌 등 성분이 풍부해 기침, 가래, 기관지염 등에도 특히 효과적이다. 신선초는 ‘플라보도이드’라는 액체가 들어있는데, 이는 강력한 항산화제로 노화와 암을 예방해준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