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 만원으로 여드름 완벽 정복! 여드름 추천템! 비타민A 크림에 대해 알아보자,마리텔 홍혜걸, 여에스더 부부가 알려주는 여드름 치료법!
비타민A여드름
상추에는 비타민 A, B, 철분과 같은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하기 때문에 우리 피부를 맑게 해주고 또 열기를 가라앉히는데 도움을 준다. ] 먹는 여드름 약 중 ‘비타민 A 유도제’는 기형 유발 가능성이 매우 높아 임부 또는 임신 가능성이 있는 경우 피해야 한다. 모낭 내 여드름균을 감소시켜 염증 반응을 줄이는 항생제와 피지분비를 줄이는 비타민 A 유도체가 있다.
베타카로틴, 비타민A, C, 식이섬유가 많은 과일, 녹황색 채소, 통곡물 등을 섭취하여 피지분비를 억제하고 피지샘 활동을 줄여주는 것이 좋다고 말한다. 비타민 C 성분이 가열되면 파괴되기 때문에 찐 브로콜리 1/6송이, 양배추 잎 2장, 작은 요구루트 두 병을 넣고 믹서기에 갈아주면 심장질환에 도움이 되는 혈청주스를 만들 수 있다.
비타민A여드름
흔히 중증 여드름 치료제로 쓰이는 ‘비타민A 유도체’가 기형아 출산 가능성을 높이기 때문이다. 항생제는 모낭 내 여드름 균을 감소시켜 염증반응을 줄이는 역할을 하며, 비타민A 유도체는 피지분비를 줄여준다. 아연, 비타민A 등 영양소 섭취는 여드름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참고하는 것이 좋다.
임신한 여성은 여드름 치료제로 쓰이는 ‘비타민 A 유도체’를 사용하면 안 됩니다. 최근엔 영국의 한 SNS 스타 여성이 여드름을 없앤다는 이유로 개의 소변을 마시는 영상을 올려 논란이 됐다. ◇임신부, 비타민 A 유도제 복용 위험 여드름 치료에 쓰이는 약은 먹는 약과 바르는 약으로 나뉜다.
비타민A여드름 # A씨는 얼굴과 엉덩이에 여드름처럼 농양이 생겼다. 임신한 여성은 여드름 치료제로 쓰이는 ‘비타민 A 유도체’를 사용해서는 안된다고 식품의약품안전처가 밝혔습니다. 아연은 면역력을 강화시켜 상처회복속도를 증가시키고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항산화작용을 하며 여드름치료에 사용되는 비타민A의 흡수를 돕는다.
또 비타민A 유도체가 함유된 먹는 여드름 약과 바르는 여드름 치료제를 함께 사용하면 피부자극이 증가할 수 있으므로 피해야 한다. 비타민 A 유도체는 기형 유발 가능성이 매우 커 임신했거나 임신 가능성이 있다면 사용해서는 안된다. 비타민A제제는 여드름을 유발하는 피지를 감소시켜줄 수 있다.
여드름 치료제에 포함된 비타민A 유도체가 기형아 출산 가능성을 높일 수 있어 임신부의 주의가 요구된다. 항생제에는 클린다마이신, 에리스로마이신 등이 있으며 모낭 내 여드름 균을 감소시켜 염증반응을 줄이는 역할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