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B군

비타민B 폭탄! 비타민B군이 모두 들어있는 식품이 있다?! 216회 20180825

비타민B군

매운맛을 가지고 있어 대표적인 양념 채소로 활용되는 고추는 다양한 비타민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다. 베타카로틴, 비타민 C 등이 풍부하다. GC녹십자의 고함량 기능성비타민제 ‘비맥스 시리즈’는 활성비타민 B군은 물론 비타민 10여종과 각종 미네랄이 균형있게 함유돼 육체피로, 체력저하를 개선하고 신경·근육 통증 완화에 도움을 준다.

철분, 비타민B군 등 식품만으로 충분히 섭취하기 어려운 영양소의 경우 영양제를 통해 보충해주는 노력도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밀가루에는 전분에 포함되지 않은 단백질과 식이섬유, 비타민 B군 등이 들어있으며 칼로리 또한 밀가루가 40kcal 정도 높다. 다양한 비타민 및 미네랄이 들어 있다.

비타민B군

활성미네랄, 비타민 등 섭취 부족 ▲ 운동과 활동부족 ▲ 스트레스 등 코르티솔 분비 과다. 지방을 태우는 물질로 알려진 카테킨은 녹차보다도 더 많이 들어있다. 기존 탈모치료제에 비타민을 섞은 제품들이 잇따라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

그 밖에 양배추를 다듬을 때 푸른 잎과 심을 잘라버는 경우가 흔하다. 이 외에도 비타민B군과 비타민C, 나이아신, 폴라보노이드 등이 함유되어 있어 콜라겐 합성을 도와 피부 미용에도 큰 도움이 되며, 칼로리가 낮아 다이어트 음식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또한 고추추출물, 생강추출물, 계피추출물 등의 식물성원료와 아미노산, 비타민B군이 보조성분으로 함유됐다.

비타민B군 GC녹십자의 ‘비맥스’ 시리즈는 활성비타민 4종과 비타민C 등 10여종의 비타민을 최적 섭취량 기준에 따라 구성한 맞춤형 제품이다. 최근 고함량 활성비타민이 육체피로 해소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지며 소비자들에게 각광받고 있는 가운데 종근당의 ‘벤포벨’이 주목 받고 있다.

피로와 잦은 음주로 고생하는 3050 직장인을 위한 타깃 제품으로,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밀크씨슬밀크시슬ㆍMilk Thistle 추출물 외에 인체 에너지대사에 관여하는 비타민 B군 5종을 함유했다. 이유는 대표적인 당뇨병 치료제인 메트포르민 때문이다.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A나 항산화 효능으로 신체 저항력을 높여주는 비타민C 등 꼭 필요한 영양소를 영양제를 통해 보충함으로써 쌓인 피로를 조금 감소시킬 수 있다.

종근당 고함량 기능성 활성비타민 ‘벤포벨’ 종근당 ‘벤포벨’은 명절증후군 및 일상의 피로로 고생하는 이들의 육체피로와 스트레스 해소, 간 기능 개선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비롯한 비타민 B6, B12가 풍부하여 간에 축적된 탄수화물을 분해하여 지방간 발병 가능성도 낮춰준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