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C간염

간이 안좋을 때 증상, 간 건강에 좋은 음식, 간기능개선 식품

비타민C간염

의 효능은 만성간염이나 간경병증 등에 복용하면 염증이 제거되고 기능을 활성화 시킨다. 첫번째 발표자인 사울 박사는 고용량 비타민C를 폐렴과 간염, 암 치료에 사용한 사례보고를 열거하며 비타민C는 질병을 예방할 뿐 아니라 치료에도 도움을 준다는 주장을 펼쳤다. 또한 과로로 체력이 약해졌을 때나 만성피로일 때 허혈을 잡아주고 뼈를 건강하게 해주는 강장제 역할을 한다.

만성 B형 간염, C형 간염, 간경변증, 알코올성 간질환, 지방성 간질환 등이 대표적인 간암 발병 위험인자로. 통합 면역 암 치료의 현대 의학 기술로는 고주파 온열 암치료, 고농도 비타민C 주사요법 등이 있다. 위암ㆍ식도암과 니트로사민, 담배와 폐암, 인유두종바이러스와 자궁경부암, 간염바이러스와 간암 등. 참고로 니트로사민은 삼산화이질소나 비타민 C와 E에 의해 억제된다. 비타민 C 나무라 불릴 만큼 천연 비타민 C의 보고로 알려진 아세로라 cherry는 원조. 초래하는데 비타민 C는 이를 억제한다.

비타민C간염

지방간염은 술을 전혀 마시지 않거나 아주 적게 마시는데도 간에 지방이 쌓이는 현상비알코올 지방간이 악화돼 간세포 손상이 진행되는 단계를 말한다. “고용량 비타민C를 폐렴과 간염, 암 치료에 사용한 사례가 있으며 비타민C는 질병을 예방할 뿐 아니라 치료에도 도움을 준다”고 주장했다. 대표적으로 암, 동맥경화, 당뇨, 뇌졸증, 심근경색, 간염, 신장염, 아토피, 파킨슨 등이 있다.

매일 채소 두 번씩 먹기 채소에는 섬유질, 엽산, 비타민 A, C, E, 칼륨, 마그네슘 등 필수 영양소가 풍부하게. 위장 감염이나 독감, A형 간염 등은 주로 오염된 손에 의해 전염된다. 또한 비타민 C와 판토텐산 등의 영양소가 장기의 점막을 강화해 위암 예방효과가 있으며 위염‧위궤양‧간염 등의 증상 완화에도 좋다고 한다.

비타민C간염 민들레의 어린 싹에는 비타민 B1, C가 많이 함유되어 있다. 씀바귀는 섬유질이 풍부하며 칼륨과 칼슘, 당질, 비타민C 등의 영양소가 풍부하기 때문에 위장을 튼튼하게 하는 효능이 있으며, 소화 기능을 돕고 심신을 안정시켜주는 효과가 있다. 물론 가능성이. 또 비타민CㆍUㆍK는 약해진 위벽을 보호한다.

조개류에 공통적으로 풍부하게 포함된 메타오닌이나 타우린은 해독 작용을 강화하여 간염 치유의 핵심 약효이다. 명치 통증이나 복부 불편함을 지속해서 느끼면 C간염에 걸렸을 확률도 배제할 수 없다.

사울 박사는 고용량 비타민C로 폐렴과 간염ㆍ에이즈까지 치료한 사례를 예로 든 뒤 "하지만 의학계는 지난 75년간 고용량 비타민C 요법의 효과에 관한 일선 의사들의 임상시험 결과를 사실상 무시해 왔다"고 꼬집었다. 있으며 비타민 C, 그리고 풍부한 인산이 들어 있어 돌나물 효능으로 식욕을 돋워주기도 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