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C고용량

국립 암센터 명승권 박사, “비타민C 고용량 요법 반대한다!” _채널A_논리로풀다 시즌2 7회

비타민C고용량

라이너스 폴링 박사는 각종 질병에 대한 비타민 C의 효능 및 고용량 요법 등을 발표하고 평생 관련 연구를 지속해 비타민 C의 아버지로 불린다. 스티븐스 교수가 속한 라이너스 폴링 연구소는 노벨상을 2차례 수상한 화학자 라이너스 폴링의 비타민 C 연구 업적을 계승하기 위해 설립된 기관이다. 스페쉬 버퍼드 비타민C 1000는 하루 2정을 섭취함으로써 비타민 C의 권장량을 효과적으로 채워줄 수 있다.

비타민 C 과다복용으로 인한 부작용은 구토와 복부팽만, 복통, 설사 등이다. 고용량 비타민C를 다량 섭취하는 메가 비타민C 요법은 몸에 좋은 비타민C의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는 이유로 꾸준히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비타민C고용량

바쁜 생활 속에서 음식 섭취만으로 부족한 비타민C를 보충하기 위해 천연비타민, 고용량비타민이나 고농축비타민, 유기농비타민과 같은 비타민C 제품을 선택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음식이나 과일로는 권장량을 채우기 어려운 경우가 많다. 폴링 박사는 각종 질병에 대한 비타민C의 효능 및 고용량 요법 등을 발표하고 평생 관련 연구를 지속해 비타민C의 아버지로 불린다.

최 교수는 이 연구결과로 방사선 치료를 받는 유방암 여성들에게 비타민 C 고용량 정맥투여가 재발방지의 보조적 치료요법 뿐만 아니라, 방사선의 치료효과를 높여주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판단했다. 이어 "소비자가 고용량 비타민C를 복용하는 유형, 비타민 B군과 D군을 찾는 유형, 종합비타민제를 찾는 유형으로 분화되면서 비타민C 과립제와 캔디류가 예전만큼의 인기를 누리지 못하는 것 아닌가 한다"고 덧붙였다.

비타민C고용량 따라서 재발성 신장 결석 환자는 비타민 C 고용량을 복용하면 안 된다.

최근에는 바쁜 현대인들의 피로회복을 위한 비타민씨 효능을 극대화했다는 고용량비타민C 복용법이 인기를 끌면서 고용량을 내세운 제품들도 속속 출시되고 있다. 촉진 △비타민C 고용량 주사 : 암환자 피로증후군 개선 및 항암면역력 증진 등이 있다.

특히 고함량 비타민C는 비타민C의 흡수율과 효능을 극대화한다는 ‘고용량 비타민C 요법’이 인기를 끌면서 수요가 적지 않은 편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