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듯 몰랐던 비타민C 이야기
비타민C오일
대표 제품인 ‘달빛유자 수면팩’은 고흥 유자 6개를 담은 비타민C의 항산화 효과를 지녔으며 나이트 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코코넛 오일 코코넛 오일은 천연 자외선 차단제로 햇빛이 강한 가을철 피부 손상을 막아주는 데 도움을 준다. 비타민c는 빛과 열에 약하니 자외선 차단제를 함께 사용하는 것을 권장한다.
또 메도우폼씨오일과 동백오일은 피부를 유연하고 매끄럽게 만들어준다. 페이스오일 및 마사지오일로도 사용할 수 있는 ‘매터니티오일’의 경우, 비타민C를 레몬의 60배 이상 함유하고 있는 로즈힙오일 제품으로 활력과 윤기를 동시에 선사한다. 비타민 E를 함유한 아보카도는 노화 방지 효과가 있고,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한다.
비타민C오일
비타민E가 풍부한 아르간오일은 유해 요소를 방어하며, 산자나무오일과 로즈힙열매오일은 색소 침착을 예방한다. ▶칙칙한 피부 톤이 고민이라면 ‘로즈힙 오일’ 척박한 산악지대에서 야생으로 자라는 들장미 열매에서 추출하는 ‘로즈힙 오일’은 비타민C와 A를 다량으로 함유하고 있어 일명 미백 오일이라 불린다. 자외선 차단제는 자신의 피부에 맞는 차단제를 선택해 관리해주면 잡티 예방이 가능하다.
한율의 달빛유자 라인은 달빛유자 수면팩, 달빛유자 페이스 오일, 달빛유자 오일 시트 마스크로 이루어져 있다. 알로에에 티트리 오일 한 방울을 섞어 사용하면 더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 또 습진과 피부염을 줄여준다.
비타민C오일 함께 출시한 ‘달빛유자 페이스 오일’은 유자 껍질에서 압착 추출한 오일이 메마른 피부에 건강한 윤기를 더해 피부의 건조함을 막아주는 자연 유래 오일 제품이다. 로즈힙 오일은 피부를 더 단단하고 젊게 보이게 한다. 로즈힙 오일은 비타민A, E, C의 좋은 공급원일 뿐만 아니라 여드름, 흉터, 주름에도 효과적이다.
하지만 자신의 피부 타입과 맞지 않는 클렌징. 사과에는 폴리페놀 성분이 들어있으며 비타민C가 들어있어 건강한 피부를 만드는데에 일조한다. 클렌징오일과 클렌징 폼으로 이중 세안을 하는 것이 좋다. 천년 이상의 생명력을 가진 바오밥 나무에서 추출한 오일은 풍부한 비타민C와 수분이 함유 되어있어 잦은 드라이나 염색 등으로 손상되고 스트레스 받아 거칠고 푸석해진 모발에 즉각적인 영양을 가져가준다.
수용성 비타민은 앰플, 지용성 비타민은 오일에 함유돼 비타민을 최적의 상태로 보존하고, 피부에도 효과적으로 전달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끈적임 없이 입술에 영양과 보습을 채워주는 립오일 ‘챕스틱 토탈 하이드레이션 비타민 립오일 피치 티 Hydration Vitamin Lip Oil Peach Tea’도 이번 시즌 함께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