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K세럼

가성비 피부미백 꿀템 엘큐어 펩타씨 비타민C세럼 에센스 리뷰!

비타민K세럼

이 중, ‘밀크씨슬 리페어 라인’은 토너, 세럼, 크림, 마스크팩 등 4종이다. 최근 화장품업계가 ‘물水’에 주목하고 있다. 비타민이 풍부한 라임추출물이 오랜 시간 보습을 선사한다.

에센셜크림과 비타민C 유도체를 함유한 바르네 세럼, 미네랄을 주 성분으로 하는 바르네 헤어토닉 등 총. 주요 오픈마켓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최근 K-Beauty 열풍에 따라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뷰티긱스는 최근 페이스오일과 비타민C세럼을 출시했다. 매장에 ‘K-뷰티존’을 개설하는 등 K-뷰티에 대한 투자를 확장하고 있다.

비타민K세럼

미국 오프라화장품에서 출시한 디퓨즈K 비타민세럼은 안면 홍조증상을 개선시켜 주는데 도움을 주는 화장품이다. 리뉴얼된 ‘크렘프레쉬 라인’은 크렘프레쉬 세럼 크림 리치크림 수분 마스크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크림, 세럼, 윤곽리프팅 마스크시트로 구성된 3-Step 리프팅&브라이트닝 마스크가 인기를 끌었다.

닥터자르트의 ‘안티 레드 비타민 케이 세럼’은 비타민K 성분이 함유돼 붉은 피부를 건강한 피부 톤으로 바꿔 주는 고농축 에센스다. 15g 3만5000원 대. 에이프릴스킨 퍼펙트 매직 커버 핏 쿠션 수분 세럼을 67% 함유한 촉촉한 2중 보습 쿠션으로 24시간 잡티 커버력이 지속된다. ‘플래쉬·온 아이 세럼’은 눈가 브라이트닝, 탄력 강화, 진정에 효과가 있는 성분들로 구성되어있다.

비타민K세럼 카밍 유화 시스템이 유해 물질을 차단하고, 비타민K 성분이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에센스 안에 비타민 알갱이가 그대로 들어 있어 사용시 터지면서 피부에 흡수해준다. 알파세럼’ 등 한스킨 제품을 입점, 미국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밖에 ‘ 슈퍼 퍼스트씨 퓨어 비타민C 세럼’과 뷰티크리에이터로 활약중인 ‘김기수의 잇템 투명썬스틱’ 이 새롭게 순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문의 1800-9100, www.isoi.co.kr 1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세럼 플러스 민감한 문제성 피부를 케어하는. 2 V10 멀티 리프트 슬리핑 팩 10가지 비타민 특허 성분을 함유해 주름 및 탄력, 미백 개선에 도움을 준다.

몇 년전 비타민세럼이 시장에서 처음 나왔을 때 국내 론칭이 쉽지는 않았다. 위생허가를 취득한 또 다른 제품인 바르네 세럼은 미백 기능이 있는 비타민 C 유도체가 함유된 제품으로, 거칠고 지친 피부를 안정화시켜 밝고 투명한 피부로 가꾸는데 탁월한 제품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