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U

비타민F, 얼마나 알아? ‘알파-리놀렌산’과 ‘감마-리놀렌산’

비타민U

십자화과 채소인 양배추는 설포라판이 위염의 원인이 되는 헬리코박터균을 없애고, 비타민 U가 위장 점막을 강화하기 때문에 위장장애에서는 거의 독보적인 채소이다. 서양에서도 예로부터 약으로 사용될 만큼 영양 가치가 우수하며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비타민도 충분히 함유되어 있어 최고의 식품 중 하나로 손꼽힌다. 지혈작용을 돕는 비타민K와 위장 점막을 보호하는 비타민U, 각종 무기질이 풍부하기 때문이다.

양배추가 함유한 영양소는 부위에 따라 함유량이 다르다. 껍질째. 양배추는 비타민U가 풍부해 위산과 자극 물질로부터 위 점막을 보호하고 속 쓰림을 완화하는 기능이 있다. 알려진 비타민 U 섭취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비타민U

회사 측은 "위 건강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져야 한다는 메시지와 함께 위를 보호해 주는 성분으로 알려진 비타민 U 섭취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취지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뱅크양배추 효능을 알아보자. 또한 양배추에 함유된 비타민U 성분은 위를 튼튼하게 하며 위염을 예방하는데에 도움이 된다. 건강을 위해 비타민제를 먹지만 단지 몸에 좋다는 이유 때문에 비타민에 대한 아무 지식 없이 무분별하게 섭취할 경우 자칫 큰 부작용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하는 비타민 U와 K를 다량 함유해 이미 위염을 앓고 있는 환자에게 권장된다. 뱅크양배추즙의 장점과 양배추즙먹는방법 양배추에는 비타민A성분과 비타민B, 비타민C, 비타민U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있다. 비타민 U와 K가 다량 함유되어 있어 위에 좋을뿐더러 암을 예방하고 암 진행을 늦추는 설포라판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위장 질환 환자들에게 추천하는 대표적인 식재료이다.

비타민U 그는 이어 "11월 30일까지 삼육서울병원 외래환자 및 방문객을 대상으로 풀무원녹즙의 ‘위러브’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양배추는 부위별로 영양소 함유량이 다른데, 섬유질과 함께 위에 좋은 작용을 하는 비타민 U는 심지에 가장 많이 들었고, 비타민 B군과 비타민 C는 하얀 속잎에 많다.

풀무원녹즙은 프로젝트를 시작하면서 ‘위러브 양배추&브로콜리’제품을 ‘위러브’로 재단장했다. 비타민 U와K가 풍부히 함유해 있는데 이는 위점막을 강화시켜주는 기능을 수행하는 것은 물론, 원활한 위세포 재생활동을 도와 위암 예방 및 위 건강 유지에 탁월한 효과를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와 더불어 비타민 A와 C가 풍부한 채소, 과일 등 위염에 좋은 음식을 섭취하는 것도 바람직하다.

양배추가 함유한 비타민 U는 위점막을 강화시키는 동시에 원활한 위세포 재생활동을 도와 위암 예방 및 건강 유지에 효과를 보이며, 비타민 K는 변비에 좋은 식물성 섬유와 혈액을 응고시킨다. 알려진 비타민 U 섭취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고 전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