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뽀모도로토마토파스타레시피

제이미 올리버가 알려주는 파스타 제대로 만들기

뽀모도로토마토파스타레시피

워낙 양이 많아 새우 까 먹는 재미에 파스타 면이 부는 줄도 모른다. ‘뽀모도로’에 관한 기사였다.

크림 베이스 파스타로는. 주방 한 켠에 마련된 책상에서 그는 레시피를 개발하고 사진 작업을 하고 책을 읽고 글을 쓴다. 건강도 맛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토마토 요리 레시피를 소개한다. 피자와 파스타다.

뽀모도로토마토파스타레시피 새우, 토마토, 버섯 등의 싱싱한 재료로 만드는 특별 메뉴를 준비했다. 토마토 베이스의 뽀모도로는 토마토, 소금, 후추에 치즈를 넣어 심플한 맛을 낸다. 중에 파스타를 소개하는 기사를 읽게 됐다.

당시만 해도 파스타를 전문으로. 그래서 탄생한 것이 ‘누텔라’ 파스타다. ‘푸루셧도 뽀모도로 피자’는 달달한 비법크림에 상큼한 토마토, 짭짤한 푸루셧도 햄의. 해외 곳곳의 레스토랑을 찾아가 무작정 명함을 내밀고 씹고, 뜯고, 맛본 뒤 레시피를 배워온다. 걸쭉한 소스가 압권인 홍합을 베이스로 한 ‘스꾸 디 꼬제 알 뽀모도로’. 이제부터 요리보다 레스토랑. 토마토 소스를 이용한 홍합파스타 정도로 이해하면 된다.

고급 올리브 오일을 이용한 알리오 올리오와 생 토마토의 풍미가 가득한 ‘뽀모도로’도 손꼽을 만한 메뉴들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