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사과즙

BIB사과즙 이렇게 드세요!

사과즙

1 © News1 홍천군군수 허필홍은 10일부터 홍천 농산물가공지원센터에서 홍천사과즙을 본격 생산한다고 9일 밝혔다. 비타민E가 풍부하며 달지 않고 상큼한 사과즙 맛이 난다.

㈜아이로드와 떡미당이 각각 사과즙 100박스만 원 상당와 송편 100박스만 원 상당를 19일 대전 서구 자원봉사센터에 기탁했다. 홍천군은 농산물가공센터에서 10일부터 새콤달콤한 홍천사과즙을 생산한다고 밝혔다. 홍천군 제공 강원 홍천군은 농산물가공센터에서 오는 10일부터 새콤달콤한 홍천사과즙을 생산한다고 9일 밝혔다.

사과즙

농산물가공지원센터는 주당 6M/T의사과를 가공해 3만2000봉㎖의 사과즙을 생산한다. 검은콩은 검은콩 외에 노란콩과 푸른콩이 골고루 섞여 있으며 콩의 특성상 단백질이 풍부하다. 사과농축액이 1% 밖에 들어있지 않은데도 ‘100% 사과즙’이라고 속여 판매하는 등 원재료 함량을 허위로 표시해 판매해 온 식품제조업체 5곳이 적발됐다.

또 사과즙과 오미자청 등 장수 농특산품 홍보와 논개사당, 뜬봉샘 생태관광지, 대곡관광지, 장수군 승마레저파크 등의 관광코스를 전북투어패스카드와 연계해 소개했다. 아버지의 사과농장을 이어받아 시작한 농사였지만 갑작스러운 아버지의 부재로 순탄치만은 않은 농사 초기였다고 고태령 대표는 당시를 회상했다. 홍천군이 10일부터 농산물가공센터에서 홍천사과즙을 생산한다.

사과즙 하지만 영양을 채우면서 비타민디부족현상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비타민디 사과즙’이 큰 인기를 끌면서 고민하던 아이엄마들에게 희소식이 되고 있다. 대량 생산은 아니지만 이 제품들은 사과즙을 제외하고 모두 금세 품절됐다. 사과농축액 1%함유를 ‘100% 사과즙’이라고 속여 판매하는 등 원재료 함량을 허위로 표시해 판매한 식품제조업체 5곳이 적발됐다.

농산물가공지원센터는 내년 5월까지 180톤의 사과를 가공해 100만봉의 사과즙을 생산할 계획이다. 그렇게 내놓은 것이 사과즙과 포도즙, 못난이 자두 병조림, 못생긴 미니사과 피클, 못생긴 귤 스프레드다.

9일 홍천군에 딸면 이번 사과즙을 생산하는 농산물가공지원센터는 주당 6M/T의 사과를 가공, 3만2000봉㎖의 사과즙을 생산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