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삼각김밥레시피

일본식 삼각김밥 오니기리 만들기

삼각김밥레시피

-간편레시피’. 오늘의 요리는 ‘영양만점 새우 삼각김밥’입니다. 자이언트 떡볶이에 스트링치즈·삼각김밥·라면 등을 섞어 먹는 시식 후기가 SNS를 통해 확산, ‘모디슈머’. 최근에는 ‘맥심 사냥’ 레시피 따라하기가 유행처럼 번지고 있다. GS25가 지난 19일 ‘김준현과 고객이 함께하는 삼각김밥 레시피 경연대회’를 진행했다고 밝혔습니다.

농림축산식품부와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은 쌀로 만든 간편식 레시피 공모전 ‘미米라클 레시피 오디션’을 개최한다. GS25는 지난 19일 GS리테일 본사에서 ‘김준현과 고객이 함께하는 삼각김밥 레시피 경연대회’를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CU에는 ‘통햄참치김볶’ ‘제주돼지불고기’, 세븐일레븐은 ‘라면에 빠진 삼각김밥’ ‘버터장조림’ ‘짜장계란볶음밥’ 등 다양한 종류가 있다.

삼각김밥레시피

신제품들은 모두 백종원 요리 연구가와 공동 개발한 레시피를 토대로 탄생했다. 이번 신제품은 멸치&오징어채볶음과 소고기달콤간장볶음으로, 지난 1월 ‘삼각김밥 레시피 공모전’ 1위, 2위 수상작을 실제 판매하기 위해 개발한 ‘프로슈머’ 상품이다. 그 방법이 날로 진화해서 편의점 음식 레시피가 유행이기도 하다.

기발한 레시피의 삼각김밥이 편의점에서 판매되고 있다. 연령, 직업 등의 제한 없이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도시락, 덮밥, 삼각 김밥, 주먹밥, 죽 등 쌀로 만든 간편식 요리 아이디어는 무엇이든 신청 가능하다. ‘맛있는 녀석들’ 유민상 삼각김밥 비빔밥 초간단 레시피 재료: 삼각김밥 2개, 볶음김치, 참기름, 달걀 삼각김밥 비빔밥은 코미디TV에서 방영된 ‘맛있는 녀석들’에서 개그맨 유민상이 선보인 간단 레시피다.

삼각김밥레시피 또 맨밥에 김을 싸고 반찬을 따로 먹는 충무김밥이 있다. 요즘 고단한 취준생 청년들은 편의점에서 컵라면과 삼각김밥을 먹는다. 25일 밤 첫 방송된 MBC 새. 이어 김밥용김을 삼각형으로 자르는데 한쪽은 삐죽하게, 한쪽은 뭉뚝하게 자른다.

고추참치와 타르타르참치마요 삼각김밥은 백종원의 레시피로 만든 특제 토핑을 기존 삼각김밥에 비해 최대 200%까지 늘린 속이 꽉찬 상품이다. ‘혼술남녀’ 공명의 혼술 레시피 “삼각김밥-떡볶이-치즈, 최고” ‘혼술남녀‘ 공명이 혼술을 위한 편의점 특급 레시피를 공개해 화제다. 불리된다면서 삼각김밥을 먹기전 전자렌즈에 살짝 돌려 따뜻하게 먹는 레시피를 설명했다.

작은 크기로 만든 김밥을 꼬마김밥, 밥이 김 밖으로 나와있는 누드김밥, 먹기 편리하게 삼각형으로 만든 삼각김밥 등이 있다. 김밥도 속재료를 바꾼 다양한 맛이 계속 개발되는 것처럼 기존에는 없던 색다른 메뉴와 레시피를 도입하는. 김밥이나 떡볶이 대신 라멘, 우동, 덮밥 등 캐주얼 일식 메뉴에 삼각김밥 같은 색다른 마끼를 개발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