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삼색밀쌈레시피

45.시금치토장국

삼색밀쌈레시피

이날 결승전에서 손호영은 페이, 신봉선과 ‘한식 3코스 만들기. 손호영은 ‘삼색 나뭇잎 밀쌈’, ‘연잎 닭찜과 연근밥’, ‘막걸리 딸기 셔벗’을 선보였다. 4. 요리 레시피에 감탄했다"고 평가했다. 이로써 손호영은 우승 상금 1억원과 최신형 냉장고, 자신의 이름을 건 레시피 프로그램을 거머쥐었다.

건 레시피 프로그램을 거머쥐게 됐다. 손호영은 상금 1억원과 최신형 냉장고, 자신의 이름을 내건 레시피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기회를 얻게 됐다 손호영은 ‘삼색 나뭇잎 밀쌈’, ‘연잎 닭찜과 연근밥’, ‘막걸리 딸기 셔벗’을 코스로 만들었다.

삼색밀쌈레시피

우승자 손호영은 우승 상금 1억원과 최신형 냉장고, 자신의 이름을 건 레시피 프로그램을 얻게 됐다. 건 레시피 프로그램을 모두 거머쥐게 됐다. 마지막 방송에서 손호영은 페이, 신봉선과 함께 ‘한식 3코스 만들기’ 과제를 받았다.

건 레시피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됐다. 농촌진흥청은 찹쌀을 이용한 맛있는 레시피로 찹쌀로 전병을 만들어 쇠고기와 채 썬 채소를 함께 먹는 `찹쌀전병을 품은 삼색밀쌈’, 한입에 쏙쏙 빼먹기 좋은 `찰밥꼬치’ 등을 소개했다.

삼색밀쌈레시피 주최측은 "한달간 총 177명이 이벤트에 참여, 최종 당선된 15명의 레시피를 비롯해 예상을 뛰어넘는 기발한 아이디어의 레시피를 응모했다"라고 전했다. ‘파프리카 삼색밀쌈’을 포스팅한 이세실 블로거가 차지했다.

형식의 ‘삼색 밀쌈’과 데친 삼겹살에 여주 등 각종 채소와 식용 꽃을 곁들인 ‘삼겹 냉샐러드’를 만들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