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삼선짬뽕레시피

이만구 교동짬뽕

삼선짬뽕레시피

20일 오후 방송되는 KBS2 시사교양프로그램 ‘2TV 생생정보’에서는 ‘택시맛객’ ‘가격파괴 WHY’ ‘황금레시피’ ‘내가 하면 된다’ 코너가 전파를 탄다. 3대째 이어오는 레시피로 요리를 만드는 전라도 토착 식당이었는데, 요즘은 프랜차이즈로 운영 중이다. 온라인을 중심으로 쌀국수 짬뽕을 더 맛있게 끓이는 레시피도 지속적으로 퍼져 나가고 있다.

이날 생생정보 제작진이 소개하는 맛집은 다음과 같다. 또한 계절과일과 망고푸딩 중 디저트 한 가지도 나온다. `짜파게티’의 맛에 `오징어짬뽕’ 특유의 시원하고 얼큰함을 가미해 매콤한 ‘삼선해물짜장’맛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 인기 비결로 손꼽힌다.

삼선짬뽕레시피

이날 제작진이. 메뉴로는 유니짜장 6000원, 짜장밥 8000원, 삼선짜장면 1만원, 삼선짬뽕 1만원 등이 있다. 개그우먼 이국주가 자신만의 복음밥 레시피를 공개한다. 책에는 각 셰프의 노하우가 담긴 60가지 레시피가 들어있다.

영동반점의 메뉴는 다른 중화요리맛집과 크게 다르지 않다. 해당 맛집은 대구광역시 달성군 화원읍 천내리 760-1에 위치해 있다. 일렉트로닉 짬뽕 레시피를 전시해주며 더욱 유명해졌다.

삼선짬뽕레시피 이러한 효능에 더하여 이화원만의 특별 레시피로 만든 능이버섯덮밥과 능이짬뽕, 능이안심요리는 식사메뉴들 가운데 인기메뉴로 손꼽히고 면류 중 낙지삼선짬뽕과 능이버섯짬뽕은 손님들이 많이 찾는 메뉴다. ‘웬만한 중국집 짬뽕보다 낫다’, ‘홍합, 오징어, 새우 등의 재료를 조금 더 넣어 조리하면 식당에서 판매하는 삼선짬뽕 못지 않다. 그는 "재료가 들어가는 대로, 만들어지는 대로 음식의 이름을 붙일 수 있다"며 음식을 하나의 레시피와 이름으로 한정시키지 말라는 주문을 했다.

– 삼선 누룽지탕은 이향방 대표의 요리 중 가장 많이 팔린 메뉴다. 2tv생생정보 ‘황금레시피’로는 인천에 위치한 <희래등>을 방문 짜장 레시피를 배워본다.

해물의 내음을 맡으며 해장을 하고 싶다면, GS25 공화춘 삼선짬뽕 가격 1,500원 열량 500kcal 맛은 혀로만 보는. 간단한 레시피까지 더하면 위에 제대로 기름칠을 할 수 있을 것이다. ‘황금레시피’에서는 ‘택대리네 고기집’을 방문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