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상그리아레시피

술키의 꿀안주, 샹그리아와 감바스 알 아히요 : Sangria and Gambas al ajillo

상그리아레시피

따라서 몇 번 만들다 보면 자기 입맛대로 재료를 빼거나 더하게 되고, 자신만의 레시피를 창조할 수도 있다. 간편하면서도 멋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기에는 귤 상그리아가 제격이다. 실온에 하룻밤 가량 보관해 마시면 더욱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한편, 크리스마스 레시피에는 트리샌드위치, 로스트치킨, 귤 상그리아, 새우 카나페, 크리스마스 쇼트 케이크, 진저브레드 쿠키 등이 있다. 시중에 나와 있는 히비스커스 제품들도 간단한 레시피 과정을 거치면 프리미엄 카페에 있는 훌륭한 메뉴가 된다.

상그리아레시피

참여 방법은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글에 폴마쏭으로 만드는 나만의 상그리아 홈 레시피를 덧글로 남기면 된다. 과일을 껍질째 깨끗이 씻어 얇게 썰은 후, 오렌지 주스와 올리고당을 섞고, 이를 레드와인에 넣기만 하면 된다.

크리스마스 파티에서 활용할 수 있는 레시피로는 오븐 없이 만들 수 있는 ‘미니 피자’, 상큼한 향이 매력적인 ‘귤 상그리아’가 있다. 크리스마스 레시피 크리스마스 레시피, 귤 상그리아부터 스테이크까지…간단하면서도 멋스러운 분위기 연출 크리스마스 레시피 눈길 크리스마스 레시피 공개가 꾸준히 관심을 모은다. 라이프 레시피 │이기적인 음료 <와인 21> 편집장·<대동여주도> 대표 추천 가벼운 와인·우리 술. 에스타 상그리아 레드 조리가 번거로운 상그리아를 보다 편하게 즐길 수 있게 됐다.

상그리아레시피 크리스마스 레시피, 귤 상그리아…간단한 조리법으로 멋스러운 분위기 연출 가능 크리스마스 레시피 크리스마스 레시피에 많은 관심이 가고 있다.

● 크리스마스 레시피 크리스마스 이브를 맞이해 크리스마스 레시피가 눈길을 끌고 있다. 재료는 귤 4개와 와인 600㎖정도면 2인분을 만들 수 있다. 상그리아의 레시피는 간단하다.

상그리아의 황금 레시피는 와인 한 병 기준으로 리큐어 : 증류수에 과일이나 허브, 향신료를 첨가한 술 80ml, 오렌지주스 60ml, 설탕 2작은술, 과일, 소다수 적당량을 잘 섞어주면 간단하게 만들 수 있다. 크리스마스 레시피에는 귤 상그리아를 비롯해, 로스트 치킨, 파티 피자, 스테이크, 파인애플 볶음밥 등 다양하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