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새우튀김레시피

새우튀김 만들기, 바삭한 식감을 살려서

새우튀김레시피

소스를 새우튀김 위에 부어 먹으면 촉촉한 새우튀김을 즐길 수 있고 고소한 맛이 일품이다. GS25는 크림하새우가 편의점 도시락으로 만들기에 적합하다는 판단으로 그 레시피와 콘셉트를 활용해 이번 미라클 볶음밥을 출시하게 됐다. 밑간한 새우를 넣고 버물린다.

이에 네티즌들은 "먹어보고 싶다" "정말 맛있겠다" "더운 여름에 먹는 독도새우 물회가 궁금하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새우튀김레시피

△갈릭 버터 새우 볶음밥 △새우 튀김 △새우 밀푀유 나베 △대하 구이 △새우 샐러드 △감바스 알 아히요 등 다양한 요리 레시피로 활용할 수 있다. 제철을 맞은 대하는 흔히 새우튀김, 간장새우장, 소금구이 등 다양한 요리법으로 먹는다. 최고의 요리비결 레시피 새우볶음밥 등 다양한 요리로써 만들어낼 수. 새우를 이용하여 새우볶음밥과 새우튀김, 칠리새우 등의 새우요리로 활용할 수 있다.

새우튀김레시피

23일 방송된 tvN ‘집밥 백선생3’에는 새우를 주제로 크림새우, 새우구이, 일식집 새우튀김, 갈릭새우, 칠리새우 등을 만드는 레시피가 소개됐다. 자숙새우를 반죽에 넣고 잘 무친다.

에어프라이어는 집에서 △치킨 △막창 △새우튀김 △가지튀김 △훈제삼겹살 등 다양한 요리를 만들어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 이런 에어프라이어로 만들 수 있는 이색 레시피를 소개한다. 보통 새우튀김을 만들어 먹기 위해 많이 이용하는 레시피다. tvN ‘집밥 백선생3’ 캡처 ◆ 크림새우 레시피 튀김가루 한 컵, 물 반컵을 넣고 잘 섞어 반죽을 준비한다.

한편 ‘생생정보’에서는 독도 새우 소금구이, 독도 새우 튀김등 다양한 레시피가 소개되기도 했다. 새우가 들어가 있어 톡톡 씹는 맛도 있고 크림 파스타지만 살짝 매운 맛도 첨가해 느끼하지 않게 끝까지 먹을 수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