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성장기비타민

가슴에 바세린을 바르면 생기는

성장기비타민

인제대학교 상계백병원 소아청소년과 박미정 교수의 도움말로 성장기 자녀의 비타민D 복용법에 대해 알아봤다. 성장기에 필요한 영양소가 함유된 채소나 비타민이 풍부한 과일 등을 수시로 먹는 것이 좋고, 단백질이 풍부한 재료로 영양간식을 섭취하는 것이 좋다. 특히 칼슘이 가장 적게 섭취해 국민의 3%가 필요량보다 적게 먹는다.

닥터.비타민D 3000 IU는 성장기인 아이들의 뼈 형성과 유지는 물론 칼슘과 인이 흡수되고 이용되는데 필요하며,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준다. 그린키즈 칼슘 플러스 비타민D 꾸미는 성장기 아이들에게 필요한 칼슘과 비타민D가 함유됐고 착향료와 감미료, 착색료를 넣지 않은 제품이다. 성장기 어린이에게 좋은 성분으로는 골밀도를 높이는 칼슘과 뼈 성장에 필수적인 비타민D 등이 있다.

성장기비타민

이어 "SPASH 0410 아테네키즈는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올인원 맞춤형 비타민으로 균형 있는 영양과 성장 발달, 예민한 장까지 고려한 제품이다. 성장기에는 비타민, 무기질 등의 영양소가 고루 섭취가 되지 않는다면 성장 발육이 늦어질 수 있다. 또한 칼슘과 마그네슘의 최적 배합과 비타민D 함유로 성장기 뼈 건강에 도움을 주며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A도 함유돼 있다.

아이들은 불규칙한 식습관, 편식 등으로 인해 영양 불균형과 식욕 부진을 겪기 쉬운데, 성장 및 에너지 대사에 결정적인 역할을 하는 비타민 B는 성장기 아이의 식욕 증진과 발육에 반드시 필요한 영양소이다.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 요구량이 증가한다.

성장기비타민 청소년 시기는 뼈가 자라고 골량이 축적되어야하는 성장기인만큼 다른 어떤 비타민보다 비타민D가 중요하다.  이에 영양소 별로 과잉 또는 부족함이 없도록 균형 잡힌 식습관이 필요한 것이다.   둘째, 결핵 때문이다.

성장기 어린이에게 비타민D가 부족할 경우, 골격 발달이나 면역력에 문제가 생길 수 있기 때문이다. ‘웰씨드 키즈 쑥쑥 멀티 비타민 구미’는 비타민A, 비타민B, 비타민C 등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9종의 필수 멀티 비타민을 함유한 구미 타입의 젤리 제품이다. 활동량이 많기 때문에 그 활동에 필요한 에너지를 충족시켜 주어야 한다.

에너B는 활동이 많은 성장기 어린이들에게 꼭 필요한 7종의 비타민B와 비타민C가 함유돼 있다. 또한 아이에게 좋지 않은 가공 성분도 들어있으며, 아이에게 꼭 필요한 비타민과 미네랄은 공급할 수 없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