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성장기어린이비타민

키 성장과 영양관계

성장기어린이비타민

‘웰씨드 키즈 쑥쑥 멀티 비타민 구미’는 비타민A, 비타민B, 비타민C 등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9종의 필수 멀티 비타민을 함유한 구미 타입의 젤리 제품이다. 어린이비타민 브랜드 피앤키즈가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비타민 피앤키즈의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특히 성장기 어린이에게 비타민D3가 부족하면 뼈가 약해서 변형되는 구루병, 오자 다리가 발생하고 치아 발육에도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비타쑥쑥 어린이 비타민은 비타민 보충이 필요한 성장기의 유·소아 및 어린이, 청소년, 육체활동이 많고 활동적인 어린이들에게 특히 좋다. 학업과 시간적인 문제 등 다양한 이유로 체계적인 식이요법을 진행할 수 없는 성장기 어린이와 청소년들은 칼슘 영양제로 보충을 해주는 것이 좋다. 그래서 어린이비타민, 청소년비타민인 아이들의 종합 영양제를 시중에서 볼 수 있다.

성장기어린이비타민

에너B는 활동이 많은 성장기 어린이들에게 꼭 필요한 7종의 비타민B와 비타민C가 함유돼 있다. 활동량이 많기 때문에 그 활동에 필요한 에너지를 충족시켜 주어야 한다. 어린이종합비타민제로 성장기 아이들에게 필요한 비타민A, C, B1, B2, B6, D, E를 골고루 함유한다.

여기에 치아를 위한 특허 유산균를 제품화 해 어린이 치아 건강까지 생각했다. 성장기 어린이의 경우 장 건강은 특히 중요시 된다. 이어 "SPASH 0410 아테네키즈는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올인원 맞춤형 비타민으로 균형 있는 영양과 성장 발달, 예민한 장까지 고려한 제품이다.

성장기어린이비타민 성장기 어린이에 좋은 칼슘, 비타민D₃ 뿐만 아니라 아연 및 초유단백분말을 함유했다. 면역 기능 저하로 인해 각종 질병에 노출이 되기도 하므로 유산균이나 면역력을 높이는 영양제, 어린이들은 유아면역영양제를 통해 보충해 주는 것이 좋다. 아미노산과 비타민이 풍부해 성장기 어린이와 회복기의 환자, 노인 그리고 특히 여성에게 좋은 식품인 꽃게를 이용해 맛있고 믿을 수 있는 게장을 만들고 있다"고 말했다.

특히 칼슘이 가장 적게 섭취해 국민의 3%가 필요량보다 적게 먹는다. 그런데 성장기에. 또 취학 전 어린이가 비타민A를 적게 섭취하면 성장이 지연되고, 면역체계가 손상될 수 있다. 비타민C 등이었다.

건강기능식품브랜드 스페쉬에서 균형 있는 성장발달이 필요한 성장기 어린이, 청소년 비타민 ‘SPASH 키즈 업 주니어 영양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성장기 어린이에게 비타민 D가 부족하면 골격의 석회화가 충분히 이루어지지 않아 골격이 약해지고 압력을 이기지 못해 휘게 되어 구루병까지도 이르게 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