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솔가비타민E

비타민의 진실

솔가비타민E

솔가의 고함량 비타민D 제제인 ‘솔가 리퀴드비타민D3 5000’는 국내 입고와 함께 품절 사태를 겪기도 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멀티비타민 제품의 매출도 두드러지게 늘었다. 비타민C 1000과 동일한 영국산 비타민C 1000mg에 비타민D, 비오틴, 아연을 추가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비타민 전문 브랜드 솔가의 ‘츄어블 비타민D3 1000IU’은 활성형 비타민D 단일정제에 천연 바나나·딸기 향과. ‘H.O.P.E 츄어블 비타민’은 물 없이 맛있게 씹어먹는 비타민이다. CJ제일제당의 ‘H.O.P.E 츄어블비타민’ 역시 전년 동기 매출이 88%나 늘었다. 이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한. 멀티비타민 제품의 매출도 두드러지게 늘었다.

솔가비타민E

◇ 피부 활력과 톤 개선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C’ ‘먹고’ 솔가 에스터C 비타민C 면역력 향상과 피부노화방지에 효과가 좋은 비타민 C는 다양한 과일, 비타민 음료 등을 통해 쉽게 섭취할 수 있다. 잇따라 비타민 광고 모델로 나서고 있다.

있는 비타민C, 비타민D, 아연, 알리신, 각종 항산화 물질은 면역력과 관련된 대표적인 성분이다. 톱스타를 비타민 브랜드 광고모델로 기용하고 있다.

솔가비타민E CJ제일제당의 ‘H.O.P.E 츄어블비타민’도 전년 동기대비이 88%나 늘었다.

이들 제품은 약을 챙겨먹는 것 같은. 멀티비타민 제품의 인기도 눈에 띈다. 저가형 제품은 비타민하우스의 ‘C-포뮬라’와 비타민아울렛의 ‘솔가비타민C로즈힙’, DHC코리아의. 이에 견줘 지용성 비타민비타민A·D·E·K은 음식을 먹을 때 함께 먹는 것이 좋다. ※문의 1544-0760 솔가 캉가바이츠 비타민 & 미네랄 출시 친환경 비타민 브랜드 솔가 비타민이 씹어먹는 형태의 ‘캉가바이츠 종합비타민 & 미네랄’을 출시했다.

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CJ제일제당의 ‘H.O.P.E 츄어블비타민’ 역시 전년 동기에 비해 매출이 88% 늘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