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솔가영양제

솔가 비타민D

솔가영양제

상위 매출군에는 센트룸, 솔가, 오쏘몰 등 영양제·식품을 비롯해 다이슨 V8 앱솔루트 등 디지털 제품, 루이비통, 코치 등 명품, 잡화 순으로 이어졌다. 조지루시 스팀가습기, 뱅앤올룹슨 B&O H5 블루투스 이어폰 등의 인기가전과 판도라 쥬얼리, 몽벨 슈페리어 다운, 솔가 영양제 등 카테고리별 인기 아이템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종합비타민은 비타민이 부족한 이들에게 반드시 필요한 필수 영양제 중 하나다.

예전처럼 비타민을 단순한 종합영양제로 인식하는 수준에서 벗어나 건강기능식품으로 여기면서 소비자들의. 김용을 한국솔가 대표는 "한국은 비타민 브랜드가 많지만 성분별 비타민은 오히려 적다. 솔가비타민 본격적인 겨울이 시작되면서 여성들의 화장대에 놓이는 화장품 수가 늘어나기. 여성들의 화장대에는 주름 개선 크림부터 보습력을 높일 마스크팩, 이너뷰티 영양제까지 구비되어 있다. 먹는 손톱영양제는 현대약품의 케라네일과 미국 제약사 제품인 솔가 비오틴 등이 있다.

솔가영양제

현대약품은 먹는 손톱영양제 케라네일의 광고 모델로 배우 박은혜를 발탁했다고 18일 밝혔다. 솔가비타민이 임산부의 날 기념식에 참석, 임산부들의 건강한 출산을 위해 꼭 필요한 영양제인 엽산800을 행사에 참석한 전원에게 무료로 증정한다. 특히 다이어트 보조제, 영양제, 건강차, 건강즙 등 70여가지의 다양한 품목의 이너뷰티템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지난 9일에 방송된 ‘가화만사성’ 39부에서는 미순김지호 분이 아이들에게 솔가의 어린이 종합영양제인 캉가바이트 종합비타민을 먹이는 장면이 노출됐다. 가장 중요한 것은 임산부의 철분 영양제 섭취다.

솔가영양제 21종의 비타민 외에도 미네랄과 이노시톨, 콜린, 아세로라, 파슬리, 로즈힙, 물냉이 등 풍부한 허브원료를 포함하고 있는 솔가의 대표 종합영양제다. 이를 통해 조지루시 스팀가습기, 뱅앤올룹슨 B&O H5 블루투스 이어폰 등 가전제품과 몽벨 슈페리어 다운, 솔가 영양제 등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비타민 전문 브랜드 솔가비타민이 소셜 기부 플랫폼인 쉐어앤케어와 함께 난임부부들을 위해 임신 전 필수 영양제인 엽산을 후원했다고 밝혔다. 할인 적용 상품은 게이너 제품인 머슬킹콩 952, 머슬킹콩 752, 영양제 제품인 케어킹콩 옥타코사놀, 솔가 남성 멀티비타민, 뉴트라라이프 비타민C 1000, 허니홍삼마카다.

시중에 판매되는 대표적인 비타민D 영양제로는 닥터썬데이D, 솔가비타민D3, 파이토오메가플러스D1000IU, 스페쉬비타민D1000 등이 있다. 사진 제공: 솔가비타민 비타민 전문 브랜드 솔가비타민이 소셜 기부 플랫폼인 쉐어앤케어와 함께 난임부부들을 위해 임신 전 필수 영양제인 엽산을 후원했다고 전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