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솔가임산부비타민

임신부에게 오메가3가 필요한 이유는?? (임신부에게 적합한 오메가3는? 산모와 태아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까요?)

솔가임산부비타민

tvN 드라마 ‘도깨비’에 출연한 배우 박희본은 신혼생활 중인 예비 엄마로 엽산·철분의 중요성을 알리는 인플루언서로 활동한다. 예민한 임산부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프리미엄 비타민 브랜드 솔가는 ‘솔가 창립 70주년 설 특별전’을 진행한다.

예민한 임산부들이 안심하고 섭취 가능해 인기가 높으며 원료와 제조 설비에 대해 매년 까다로운 코셔 인증을 획득해 안심하고 복용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프리미엄 비타민 브랜드 한국솔가대표 김용을가 임산부에 대한 사회적 인식 개선을 위해 ‘초기 임신부 배려 캠페인’을 진행한다. 온라인 직영몰에서는. 및 임산부에게 좋은 ‘임신 기원 세트’ 엽산 400 X 2병 등이 설 선물로 준비됐다.

솔가임산부비타민

또한 가임기 여성이나 임산부처럼 따로 철분제를 보충하는 경우 철분의 과잉섭취 우려가 있어 철분이 포함되지 않은 종합비타민을 섭취하는 것을 권장한다. ‘솔가 SNH포뮬러’의 해외 원 제품명은 ‘Skin, Nail and Hair Formula’로 비타민C와 아연, 구리를 주원료로. 때문에 성장기 아이들이나 임산부, 수유부에게 필요한 영양소로 꼽힌다. 솔가 리퀴드 비타민D는 임산부들의 칼슘 흡수를 높여주고 혈액 중의 칼슘 농도를 일정하게 조절해주어 임산부 여성들은 물론 가족 구성원 모두 양을 조절하여 섭취할 수 있다.

 프리미엄 비타민 브랜드 솔가대표 김용을는 ‘솔가 창립. 및 임산부에게 좋은 ‘임신 기원 세트’ 엽산 400 X 2병 등으로 기획되었다. 비타민 전문 브랜드 한국 솔가대표 김용을가 임산부월 10일의 날을 맞아 10일 하루 동안 특가로 엽산 800을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프리미엄 비타민 브랜드 한국솔가대표·김용을가 임산부에 대한 사회적 인식 개선을 위해 ‘초기 임신부 배려 캠페인’을 진행한다.

솔가임산부비타민 참여해 솔가 비타민 D의 장점을 알릴 예정이다. ‘함께 키움 프로젝트’는 ‘직장 내 초기 임산부를 배려하는 5계명 준수’를 약속한 기업에 사내 홍보 포스터를 전달하고 참여 기업 전 임직원에게 솔가 비타민C 제품 ‘에스터C’를 제공한다. 솔가비타민이 임산부의 날 기념식에 참석, 임산부들의 건강한 출산을 위해 꼭 필요한 영양제인 엽산800을 행사에 참석한 전원에게 무료로 증정한다.

솔가비타민 관계자는 "건강한 임신이 안전한 출산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정서적 보살핌과 유산 방지 및 예방 교육 등이 중요한 만큼 향후에도 임산부 배려는 물론 난임 부부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이어갈 것이다. 비타민 전문 브랜드 한국 솔가가 ‘임산부의 날’을 맞아 10일 하루 동안 원데이 특가로 ‘엽산 800’을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등 임산부를 배려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엽산은 녹색채소류에 풍부하며 태아의 건강한 성장에 중요한 비타민B군 중 하나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