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솔가종합비타민추천

Vlog: 먹고 일하는 3월 일상 & 영양제 소개 및 추천?

솔가종합비타민추천

이영애가 추천하는 신년 특별세트인 ‘이영애 신년 특별세트’는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까지 판매된다. 솔가 자사몰에서만 한정으로 판매하고 있는 ‘이영애 신년 특별세트’는 ‘임신준비세트’, ‘항산화 세트’, ‘햇빛 비타민 세트’, ‘혈행 개선 세트’ 등 소비자 맞춤형 선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천연 성분으로 이루어진 종합 비타민제를 꾸준히 먹는데 바쁜 일상 속에서 가끔 잊어버릴 때가 있어 책상 위에 추어블 제품도 함께 두고 간식이 생각날 때마다 챙겨 먹는다.

비타민 솔가대표 김용을는 명절 증후군을 극복하는 ‘셀프 힐링’ 아이템으로 비타민을 추천했다. 뷰티 전문가 9인이 피부 트러블 유형별 효과 좋은 영양제를 추천했다. 제공하는 추천하기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솔가종합비타민추천

  한. 선물로 비타민이 적합하기 때문인 것 같다"고 했다. 하지만 국산인 아로나민씨플러스 등도 인기 있으면서 믿을만한 제품 브랜드라 할 수 있다.

이영애가 추천하는 신년 특별세트인 이영애 신년 특별세트는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까지 판매된다. 솔가몰에서 한정으로 판매하고 있는 ‘이영애 신년 특별세트’는 ‘임신준비세트’ · ‘항산화 세트’ · ‘햇빛 비타민 세트’ · ‘혈행 개선 세트’ 등 소비자 맞춤형 선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솔가종합비타민추천 이 제품은 에스터-C, 솔로바이트 종합비타민, 네이처바이트 종합비타민 등을 프리저브드 플라워 Flower로 장식했다. 솔가 에스터-C, 솔로바이트종합비타민, 네이처바이트 종합비타민 등을 한정 수량의 프리저브드플라워 Flower로 장식해 선물로써의 가치를 더욱 높였다. 비타민 등으로 구성된 ‘GNC 프리미엄 건강세트만 2000원’, ‘솔가 종합건강세트만 5000원’ 등 다양한 홍삼제품들과 건강기능식품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플라워 한정 패키지는 솔가의 대표 상품인 에스터-C, 솔로바이트 종합비타민, 네이처바이트 종합비타민. 플라워 한정 패키지 외에도 가정의 달 특가 추천 상품으로 주요제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이영애가 추천하는 신년 특별세트인 `이영애 신년 특별세트`는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까지 판매된다.

한국솔가에서는 추석을 맞이해, 다양한 건강선물세트를 준비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