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수입비타민C

“수입 비타민C, 현지보다 최고 7배 비싸” / YTN

수입비타민C

현재까지 수입제품은 4%만 등록됐다. 2010년 457t이던 수입량이 2016년에는 2915t까지 늘었다. ‘제 9회 MBN 건강박람회’에서 ㈜에스오에스바이오가 선보인 리포솜 비타민 제품은 현재 수입 인가 진행중이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에스오에스바이오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단맛이 강하고 타우린, 글리신 등의 함유량이 높고 비타민 C와 E가 풍부해 항암이나 면역 강화. 주 수입원이 됐다. D-소르비톨액, 비타민C 등이 함유되어 건강한 다이어트를 돕는다. 국내에 판매되고 있는 수입 비타민C 제품이 외국 현지 가격 보다 최대 7배 이상의 폭리를 취하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수입비타민C

현재까지 수입 제품은 4%만 등록됐으며, 그 중에서도 한국 제품은 2%에 불과하다. 의 공식수입원 주서우코리아는 프랑스산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와 영국산 DSM 비타민C 분말을 주원료로 배합한, ‘절대콜라겐’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백화점·대형마트·약국 등 매장별 가격 ‘천차만별’ 수입 비타민C 제품이 국내에서 현지가격보다 최대 7배가량 비싼 것으로 조사돼 적정한 가격 책정이 필요하다는 지적이다.

수입 비타민C 국내 가격이 과도하게 비싼 것으로 밝혀졌다. 먼저 키즈베베 멀티비타민 꾸미는 캐나다 정식 수입제품으로서, 비타민 7종비타민A, 비타민C, 비타민E, 비타민B12, 비오틴, 엽산, 판토텐산이 함유되어 있다. 그중에서도 한국 제품은 2%에 불과하다.

수입비타민C 현재까지 수입 제품은 4%만 등록돼 그 의미가 더 크다. 높고 비타민 C와 E가 풍부해 항암이나 면역 강화, 혈전용해, 다이어트 등에도 효과적인 것으로. 주 수입원이 됐다. 높고 비타민 C와 E가 풍부해 항암이나 면역 강화, 혈전용해, 다이어트 등에도 효과적인 것으로 분석됐다 주 수입원이 되었다.

관세청 제공 ‘웰빙 과일’로 알려진 아보카도 수입이 해마다 배 이상씩 늘어나는 것으로 나타났다. 국내 제약회사들은 대부분 비타민C 원료를 중국에서 수입해 제조한다. 국내에 판매되는 수입 비타민C 제품의 가격이 외국 현지 대비 최대 7배 이상 비싼 것으로 나타났다.

수입 비타민C의 국내 판매 가격이 현지 판매가 보다 최고 7배 비싼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스글로벌 미국의 유기농 제품을 한국에 수입해 유통하는 이에스글로벌이 다둥이 마라톤과. 필수영양성분 비타민A, C, D, E, B12, 칼슘, 칼륨, 콜린 등이 함유돼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