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수입종합영양제

병원에서 비타민, 미네랄을 처방하지 않는 이유

수입종합영양제

하지만 시중에서 판매 중인 수입 종합영양제 등 제품의 경우, 나인나인 절반 또는 그 이하 수준의 비타민D가 들어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별도의 비타민D 제품을 구매해 섭취해야 했다. 하지만 시중에서 판매 중인 수입 종합영양제 등 제품의 경우, 나인나인 절반 또는 그 이하 수준의 비타민D가 들어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별도의 비타민D 제품을 구매해서 섭취해야 했다.

시중에서 판매 중인 수입 종합영양제 등 제품의 경우, 나인나인 절반이나 그 이하 수준의 비타민D가 들어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별도의 비타민D 제품을 구매해서 섭취해야 했다. 시중에서 판매 중인 수입 종합영양제 등 제품은 나인나인의 절반 또는 그보다 적은 비타민D가 들어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별도의 비타민D를 섭취해야 한다. 한미약품 측은 “수입 종합영양제 등 제품의 경우 소비자들은 별도의 비타민D 제품을 구매해서 섭취해야 했다.

수입종합영양제

하지만 시중에서 판매 중인 수입 종합영양제 등 제품의 경우 나인나인 절반 또는 그 이하 수준의 비타민D가 들어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별도의 비타민D 제품을 구매해서 섭취해야 했다. 시중에 판매되는 수입 종합영양제 등 일부 제품에는 하루 필요량 이하의 비타민D가 들어있다. 그러나 시중에서 판매 중인 수입 종합영양제 등 제품의 경우에는 하루 권장 섭취량 이하 수준의 비타민D가 들어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별도의 비타민D 제품을 구매해서 섭취해야 했다.

하지만 시중에서 판매 중인 수입 종합영양제 등의 경우 ‘나인나인’ 절반 또는 그 이하 수준의 비타민D가 들어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별도의 비타민D 제품을 구매해 섭취해야 했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시판 중인 일부 수입 종합영양제에는 비타민D의 함유량이 나인나인의 절반 이하 수준으로 별도의 비타민D 제품을 구매해야 했다.

수입종합영양제 하지만 시중에서 판매 중인 수입 종합영양제 등 제품의 경우 나인나인의 절반 또는 그 이하 수준의 비타민D가 들어 있어 소비자들이 별도의 비타민D 제품을 구매해서 섭취해야 했다. 하지만, 시중에서 판매 중인 수입 종합영양제 등 제품의 경우, 나인나인 절반 또는 그 이하 수준의 비타민D가 들어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별도의 비타민D 제품을 구매해서 섭취해야 했다. 하지만 시중에서 판매 중인 수입 종합영양제 등 제품의 경우, 나인나인 절반 또는 그 이하 수준의 비타민D가 들어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별도의 비타민D 제품을 구매해서 섭취해야 했다.

하지만 시중에서 판매 중인 수입 종합영양제 등 제품의 경우 나인나인 절반 또는 그 이하 수준의 비타민D가 들어 있어, 소비자들은 별도의 비타민D 제품을 구매해서 섭취해야 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