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수험생비타민제

수능 전날 수험생이 하지 말아야 할 일곱가지

수험생비타민제

안양점은 `수험생 여러분 힘내세요`라는 행사를 통해 11~12일 수험생에게 비타민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13~14일에는 합격을 기원하는 의미의 찹쌀떡과 초콜릿을 선물한다. 대입 수능이 끝나면서 수능 시험을 친 수험생을 대상으로 많은 성형외과에서 성형수술과 관련된 마케팅을. 오메가3, 비타민제가 첨가된 영양제 섭취를 피해야 한다. 앉은 자세로 오랜 시간 공부하는 수험생의 상습적 눈, 어깨피로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제도 있다.

과중한 업무에 시달리는 직장인들의 책상 위에도, 수능 공부로 밤잠이 줄어든 고3 수험생의 주머니에도, 비타민제는 마치 필수품처럼 따라다닌다. 이 중 많은 수험생들이 불편을 호소하면서도 소홀히 생각할 수 있는 부분이 바로 눈인데, 눈에 피로가. 배합으로 비타민제제의 흡수를 증가시켰다. 그리고 좀 더 강한 것이 필요할 땐 거기에 박카스를 추가로 섞어서 마셨다.

수험생비타민제

음식이나 비타민제로 보충해야 한다. 특히, 편식하는 아이들이나 수험생활로 지쳐 있는 청소년들에게는 연령에 맞는 유아비타민, 청소년영양제. 멀티비타민제 등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는 것도 방법 중 하나다. 수능까지 남은 시간을 효율적으로. 무더위를 이기기 위해서 과일이나 비타민제 섭취도 하고 규칙적 식습관 관리도 필요하다.

비타민제에 대해 부정적 견해도 많지만 넌센스입니다. 여기에 고함량 B군 영양제, 마그네슘 함유 비타민제 및 수험생 특화 제품인 기억력 장애 개선제 ‘아이큐플러스정’ 등 신규 OTC 제품들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이 제품은 L-아스파라긴산 마그네슘, 칼륨을 배합해 만들었다.

수험생비타민제 녹십자의 ‘비맥스 액티브’는 활성비타민 4종과 비타민C 등. 직장인과 수험생 등을 위한 필수적인 성분과 영양소를 최적 함유량 기준으로 함유했다"고 말했다. ‘큐피아이’는 L-아스파라긴산 마그네슘, 칼륨을 배합한 눈과 어깨 피로 회복에 효과적인 멀티비타민제다. 실제로 집중력을 향상시키고, 기분전환에도 도움이 되는 초콜렛과 건강을 위한 비타민제는 수험생들을 위한 대표적인 아이템 중 하나다.

여겨지며, 수험생의 피로 회복은 물론 학업 증진에도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비맥스 시리즈는 약국에서 선호도가 높은 비타민제로 유명하다.

필자 역시 수험생 시절 잠을 깨기 위해 여러 가지 방법을 동원했다. 음식이나 비타민제를 통해 보충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