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순대레시피

마카롱 – 순대의 대반전 레시피, 순대 트리파!

순대레시피

tvN ‘수미네 반찬’ 방송 캡처 ‘수미네 반찬’ 갑오징어 순대 레시피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고객은 별도로 간 맞추기, 칼질, 장보기 등의 번거로움이 없는 상품이다. 떠먹는 치즈순대 레시피 재료는 고춧가루 반숟갈, 케첩 세 숟갈, 진간장 두 숟갈, 식초 1/3 숟갈, 간 마늘 반 숟갈, 설탕 반 숟갈에 쪽파 한 주먹을 썰고 청양고추를 썰어 넣어주면 소스가 완성된다.

이탈리아 전쟁 당시 비밀결사대 ‘카르보나라’ 당원들이 즐겨 먹던 스파게티 크림소스 ‘카르보나라’가 한국의 대표 분식 ‘순대’를 만나 기발한 음식이 된다. 순대곱창전골은 단골 고객들이 즐겨 찾는 별미다. 통해 레시피로 요리만 하면 15~20분만에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된 밀키트 상품이다.

순대레시피

EBS1 ‘최고의 요리비결’ 공식 홈페이지 ‘최고의 요리비결’에서 순대볶음 요리 레시피가 공개됐다. 통해 레시피로 요리만 하면 15~20분만에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된 밀키트 상품으로, 고객은 별도로 간 맞추기, 칼질, 장보기 등의 번거로움이 없는 상품이다. 순대카페·수제순대 공동작업장 조성, 레시피 및 소스 상품 개발, 조형물 설치 등 공공디자인 개선 등을 통해 시장 곳곳에 다양한 변화를 가져 오고 있다.

별도의 간 맞추기, 칼질, 장보기 등의 번거로움이 없어 1인가구는 물론 주부층에게도 각광받고 있다. 차별화된 이 레시피는 오히려 돼지의 본연의 맛을 살려 육수를 만들고 여기에 신선도 높은 재료만을 취급하여 순대국의 맛을 살리는 레시피이다. 순대볶음 레시피를 알아보기 전 간단하게 순대 종류 등 순대에 대한 정보들도 살펴보자. ◆ 순대, 순대종류 순대는 돼지나 소의 창자 속에 여러가지 속재료들을 넣어 삶아 익힌 음식이다.

순대레시피  먼저 갑오징어의 갑과 내장을 빼고 먹물을 제거한다.  이후 고운 소금으로 배 껍질을 벗긴다. 첨부된 레시피로 약 20분 안에 간단히 요리를 할 수 있다.

지난 2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집밥 백선생3>에서는 백종원이 떡볶이와 순대로 다양한 요리를 선보이는 모습이 그려졌다. 여기에 화제를 모았던 브래핀 속 ‘어니언 크림’은 고소하고 뛰어난 식감을 자랑한다.

지난 24일 오후 방송된 EBS1 ‘최고의 요리비결’에서는 요리연구가 전진주의 순대볶음 편이 방송됐다. 출시한 상품은 요리에 필요한 재료를 제공해 레시피로 요리만 하면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된 밀키트 상품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