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스폰지밥비타민

오랜 지비타민을먹다

스폰지밥비타민

고려은단의 ‘스폰지밥 멀티비타민 구미’는 하루 2개로 비타민C를 비롯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10가지 비타민을 섭취할 수 있는 어린이용 건강기능 식품이다. 고려은단은 멀티비타민 ‘스폰지밥 미니 500정 바나나맛 & 파인애플맛’ 출시를 기념해 ‘스폰지밥의 해피월드’ 초대권만5000원 상당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고려은단대표 조영조이 멀티비타민 ‘스폰지밥 미니 500정 바나나맛& 파인애플맛’ 출시를 기념해 ‘스폰지밥의 해피월드’ 초대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려은단대표 조영조이 만2세 이상 어린이를 위한 멀티비타민 ‘스폰지밥 멀티비타민 구미’를 선보였다. 고려은단의 ‘스폰지밥 멀티비타민 구미’는 하루 2개로 비타민 C를 비롯해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10가지 비타민을 섭취할 수 있는 어린이용 건강기능 식품이다. `스폰지밥 멀티비타민 구미`는 하루 2개로 비타민C를 비롯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10가지 비타민을 섭취할 수 있는 어린이용 건강기능 식품이다.

스폰지밥비타민

고려은단은 해외시장에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쏠라C, 스폰지밥 비타민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유명한 다니스코사의 유산균 원료를 사용한 고려은단의 유아용 프로바이오틱스를 수출하고 있다. 어린 조카를 위한 추석선물은 어린이용 종합비타민 ‘스폰지밥 멀티비타민 구미’ 아이들은 음식뿐 아니라 약에도 거부감을 느껴 영양제를 먹이기가 쉽지 않아 고민을 갖는 엄마들이 많다. 고려은단대표 조영조의 `스폰지밥 멀티비타민 구미`는 하루 2개로 비타민C를 비롯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10가지 비타민을 섭취할 수 있는 어린이용 건강기능 식품이다.

고려은단대표 조영조의 ‘스폰지밥 멀티비타민 구미’는 하루 2개로 비타민C를 비롯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10가지 비타민을 섭취할 수 있는 어린이용 건강기능 식품이다. 고려은단대표 조영조의 ‘스폰지밥 멀티비타민 구미’는 하루 2개로 비타민C를 비롯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10가지 비타민을 섭취할 수 있는 어린이용 건강기능 식품이다. 고려은단에서는 해외시장에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쏠라C, 스폰지밥 비타민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유명한 다니스코사의 유산균 원료를 사용한 고려은단의 유아용 프로바이오틱스를 수출하고 있다.

스폰지밥비타민 고려은단대표 조영조이 만2세 이상 어린이를 위한 멀티비타민인 `스폰지밥 멀티비타민 구미`를 선보였다. 고려은단이 만2세 이상 어린이를 위한 멀티비타민인 ‘스폰지밥 멀티비타민 구미’사진를 출시했다. 고려은단은 만2세 이상 어린이를 위한 멀티비타민 ‘스폰지밥 멀티비타민 구미’를 출시했다.

고려은단 ‘스폰지밥 멀티비타민 구미’는 하루 2개로 비타민C를 비롯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10가지 비타민을 섭취할 수 있는 어린이용 건강기능 식품이다. 고려은단에서는 해외시장에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쏠라C,스폰지밥 비타민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유명한 다니스코사의 유산균 원료를 사용한 고려은단의 유아용 프로바이오틱스를 수출하고 있다. -하루 2개만 먹어도 10가지 비타민이 충분히 섭취되는 어린이용 멀티비타민 고려은단대표 조영조이 만2세 이상 어린이를 위한 멀티비타민인 ‘스폰지밥 멀티비타민 구미’를 선보였다.

◇ 어린 조카를 위한 ‘스폰지밥 멀티비타민 구미’ 아이들은 음식뿐 아니라 약에도 거부감을 느껴 영양제를 먹이기가 쉽지 않아 고민을 갖는 엄마들이 많다. 맥스무비와 아리랑시네센터가 ‘스폰지밥 3D’ 착한 시사회를 개최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