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시골통닭

부여시골통닭

시골통닭

평일보다는 한가한 주말이나 휴일에 가는 경우가 많다. 그러다가 미국에서 압력 튀김기와 더불어 일명 ‘켄터키 치킨’이 상륙했고, 처갓집양념통닭에 페리카나가 선보이더니 지금은 BBQ, BHC 등 수십개가 넘는 치킨 브랜드가 시골까지 활보하는 세상이 돼 버렸다. 저마다의 취향대로 음식을 즐기면서 “이렇게 바삭하다니”라며 감탄했다.

‘백종원의 3대천왕’에 출연중인 백종원이 부여 통닭 맛집인 부여 시골 통닭을 찾았다. 부여시장 안 청년몰도 한 번쯤 들를 만한 곳이다. 모사모님직접배송부여시골통닭 소망과 소원을 담아 치룬 #이용규 남편의 #생일파티. 꼭 모두 이루길바래! 생일축하해"이라는 문구와 함께 2018골든글러브와 배트,공 모양의 케이크 사진을 게재했다.

시골통닭

윤민수는 “아침에 밥 먹었는데 이거 또 먹고싶냐”고 물었고, 윤후는 씩씩하게 “응!”이라며 쉴새 없이 먹방을 선보였다. 1년에 2t가량이다. 프라이드·양념 치킨이나 시골통닭을 주문하면 가마솥에 갓 튀긴 닭이 푸짐하게 나온다.

이곳 친구들과 치맥이나 피맥 약속들을 잡아두었다. ‘백종원의 3대천왕’ 백종원이 부여의 치킨 3대천왕집인 부여의 시골통닭을 찾았다. 모 TV프로그램에 ‘3대 천왕’으로 소개된 ‘시골통닭’은 프라이드 치킨의 진면목을 보여준다.

시골통닭 치느님 강림! 인생 치킨을 만나다. ‘부평통닭’의 통닭 부산 부평깡통시장에도 봄이 찾아왔다. 15일 방송되는 ‘크라임씬2’에서 김지훈은 1995년 시골 마을에서 일어난 ‘통닭집 살인사건’에서 통닭집 ‘김일꾼’으로 변신한다.

뭔일이든 손해날 작정을 하고서래도 맴을 쏟아야 쓰는 뱁이재라.” 시골동네 ‘시장 통닭’ 주인장 말씀. 나는 중동 사막을 건너 맥주 천국 유럽땅으로 건너왔다. 부여중앙시장에는 ‘없는 게 없다’는 오래된 전통시장으로 떡집과 순두부, 칼국수, 곰탕, 시골통닭 등이 여행자의 미각을 유혹한다. > "두 시간 30분 정도 기다리셔야 합니다.

매장에서 통닭 9호를 시가보다 55% 저렴한 2990원에 판매하는 행사도 펼친다. ‘장원막국수’, ‘삼정식당’, ‘그집에 가면’, ‘시골통닭’. 세 곳은 굿드레 음식특화거리에, 시골통닭은 인근 중앙시장에 위치해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