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시서스의 놀라운 10가지 효능

시서스의 가장 중요한 건강상 이점은 염증을 줄이고 뼈의 힘을 북돋우며 호흡기 상태를 개선하고 면역 체계를 강화하며 통증을 완화시키는 능력입니다.

월경 문제 완화, 치아 보호, 당뇨병 예방, 심혈관 기능 최적화, 체중 감소 문제 완화에도 도움이 됩니다.

 

시서스가 뭔가요?

흔한 포도와 밀접한 관련이 있는 시서스는 데블스 백본과 벨드트 그레이프를 포함한 다수의 흔한 이름을 가진 다년생 식물입니다. 시서스가 어디서 처음 발생했는지 완전히 확실하지는 않지만, 인도나 스리랑카는 두 개의 높은 경쟁자입니다. 하지만, 이 다년생 식물은 현재 아프리카와 아시아 전역에서 발견되고 있으며, 이로운 건강 특성 때문에 미국으로 수출되기도 합니다.

시서스는 대대로 아유르베딕 치료에도 사용되어 왔습니다. 시서스의 추출물은 한약재에 매우 유용하다는 것이 입증되었으며, 현재 세계 여러 곳에서 보충의 형태로 접근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강력하게 만드는 시서스의 활성 성분은 카로티노이드, 트리터페노이드, 비타민 그리고 미네랄을 포함합니다.

이 식물의 초기 인기는 잠재적 체중 감량에 대한 역할에만 거의 초점을 맞췄지만, 더 많은 연구가 이루어짐에 따라, 눈에 띄지 않는 이 식물의 독특한 화학적 구성은 인간 건강의 많은 다른 측면에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이 분명했습니다.

 

시서스의 건강상 이점

 

체중 감소

시서스의 가장 중요한 이점은 체중 감소에 대한 영향입니다. 건강한 체중 감소를 촉진하기 위해 식이 변화와 운동을 결합한 사람들을 위해, 시서스를 첨가하면 식욕을 억제하고 신진대사를 자극하여 체중 칼로리를 더 빨리 연소시키고 영양분을 더 효율적으로 사용함으로써 이러한 노력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지난 10년 동안 수십 건의 연구에서, 시서스는 지방을 연소시키는 힘을 일관되게 보여주며, 이것은 모든 곳의 체중 감소 시장에서 새로운 핫 아이템이 되었습니다.

 

심장 건강

시서스는 또한 낮은 콜레스테롤 수치와 직접적으로 연관되어 있는데, 이것은 아마도 체내의 대사 요인에 강한 영향 때문일 것입니다. 체내의 LDL이나 나쁜 콜레스테롤을 줄임으로써, 시서스(cissus squadrangularis)는 과도한 긴장, 아테롬성 동맥경화, 심장, 공격, 뇌졸중, 그리고 혈압 상승으로부터 심혈관 시스템을 보호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뼈를 단단하게

시서스는 뼈의 건강에 매우 중요한 영향을 미칩니다. 이 놀랍도록 강력한 식물은 체내의 뼈 물질의 저하를 방지하고 뼈 성장을 촉진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시서스가 뼈의 생성을 담당하는 체내 세포인 골세포의 생성을 자극한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습니다. 이 식물은 치유의 속도를 높이는 방법으로 최근 뼈가 부러진 사람들을 위한 한방치료제로도 흔히 제안되고 있습니다.

 

염증 감소

시서스에서 발견되는 특정 유기성분들의 일반적인 항염증 특성은 몸 전체에 부기와 자극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지만, 가장 결정적인 연구들은 치질의 증상을 치료하거나 줄이는 데 그 역할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이 고통스러운 상태는 해결하기 어려운 것이지만, 시서스 가루등의 보충제와 그 민감한 부위에 염증이 줄어든 것은 분명한 상관관계가 있습니다.

 

호흡 장애 개선

시서스의 효과는 때때로 스테로이드와 비슷하며, 호흡기 계통이나 천식과 같은 상태에 있어서는 시서스를 보충하면 장애나 심각성을 줄일 수 있습니다.

 

당뇨 예방

시서스의 독특한 장점 중 하나는 체내의 혈당 수치를 낮추는 능력입니다. 이것은 영양 섭취로부터 혈당의 방출을 규제하고 포도당과 인슐린 수치가 혈액에서 최적의 상태로 유지되도록 함으로써 이루어집니다. 비만이 제2형 당뇨병과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기 때문에, 체중 감량에 있어서 식물의 역할 또한 이 경우에 도움이 됩니다.

 

면역력 증진

시서스에서 발견되는 높은 수준의 아스코르브산은 여러분의 몸이 추가적인 항산화 보호뿐만 아니라 병원균과 이물질에 대한 추가적인 방어막을 얻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비타민 C로 더 흔히 알려진 아스코르브산은 백혈구의 생성을 자극하여 감염과 질병과 싸우게 하여 전반적인 건강을 증진시킵니다.

 

치유 및 회복에 도움

비타민 C는 또한 콜라겐의 중요한 구성 요소입니다. 이 물질은 신체가 근육 조직에서부터 혈관, 동맥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만들기 위해 사용하는 물질입니다.

높은 수준의 비타민 C는 성장과 회복에 도움을 주며, 상처 치유가 빨라지고 부상과 질병으로부터의 회복이 더 빨라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치아 관리

비슷한 방법으로, 씨수스 사방형이 여러분의 뼈를 도울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은 또한 치아에도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구강 건강과 시서스 보충제(가루) 사이의 상관관계가 밝혀졌습니다.

 

생리통 완화

생리의 가장 흔한 부작용 중 하나는 경련과 부글부글 끓고 기분 전환과 호르몬 불균형 불균형입니다.

씨서스는 생리시 경련과 불편함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

 

주의 사항 :

씨서스는 흔히 보고되는 알레르기 효과가 없지만, 어떤 사람들은 가벼운 두통, 메스꺼움 또는 편평증을 경험합니다.  특히 처음 식물에 노출되었을 때 그렇습니다.

다른 약초 치료법과 마찬가지로, 개인들이 이미 복용하고 있는 약물에 대한 잠재적인 합병증이 있을 수 있으니, 약초 보충 요법을 바꾸기 전에 항상 여러분의 의학 전문가와 상의하세요.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