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시즈닝가루

다이어트 식단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11가지 필수템 소개! 다이어터분들 꼭보세요~

시즈닝가루

멕시카나 치킨의 치토스 치킨은 바삭한 후라이드 치킨 위에 매콤달콤한 시즈닝 가루를 뿌려 완성된 제품으로, 색상뿐만 아니라 제품의 맛에서 과자 치토스가 자연스레 연상된다. 이번에 출시한 ‘눈맞은치킨’은 치즈시즈닝 가루를 활용하여 개발한 메뉴로, 치킨 위에 치즈눈가루가 뿌려져 있는 모습을 재치 있게 표현해 ‘눈맞은치킨’이라는 이름을 붙이게 되었다. 흑후추와 마늘가루·암염·바질·로즈마리·타임으로 조미調味해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개발 단계부터 롯데제과 치토스 개발진이 참여해 치킨에 어울리는 맛을 구현했다. 마늘가루, 암염, 바질, 로즈마리, 타임으로 조미해 ‘돈스파이크식 스테이크’를 만들었다.

시즈닝가루

영화관에서 판매하는 팝콘은 전국 6개 지역서울, 인천, 대전, 광주, 대구, 부산 영화관에서 맛별로 일반, 달콤, 시즈닝치즈와 마늘 등 양념가루가 첨가된 것 수거하여 나트륨 함량을 분석했다. 하이몰의 마법의 치킨가루는 스파이시, 마일드, 카레맛 등 다양한 맛을 선보이고 있으며 닭 외에 감자, 단호박, 오징어 등에 사용할 수 있는 ‘마법의 시즈닝가루’도 판매 중이다. 마늘가루, 암염, 바질, 로즈마리, 타임으로 조미調味해 소비자들이 ‘돈스파이크식 스테이크’를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번 신제품 스테이크는 이를 참고해 흑후추, 마늘가루, 암염, 바질, 로즈마리, 타임으로 조미했다. 네네 스노윙 신전떡볶이 진한 풍미의 치즈와 시즈닝 가루가 올라간 것이 특징인 치킨과 매콤하고 달콤한 떡볶이의 조합이다.

시즈닝가루 마늘가루, 암염, 바질, 로즈마리, 타임으로 조미하여 소비자들이 ‘돈스파이크식 스테이크’를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 것이다. ‘헤비 시즈닝 스테이크’는 안심·등심·채끝 3종으로, 흑후추·마늘가루·암염·바질·로즈마리·타임으로 조미했다. 마늘가루, 암염, 바질, 로즈마리, 타임으로 조미調味하여 소비자들이 ‘돈스파이크식 스테이크’를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 것이다.

치즈시즈닝 가루를 활용한 치킨메뉴와 토마토크림소스를 넣어 고소한 맛을 살린 떡볶이 메뉴들로 어린이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1988년 국내 시장에 처음 얼굴을 드러낸 치토스는 2006년 롯데제과로 둥지를 튼 후 팝콘에 이어 치킨까지 시즈닝 가루로도 존재감을 나타내고 있다. ㈜하이몰의 마법의 치킨가루는 ‘스파이시’, ‘마일드’, ‘카레맛’ 등 다양한 맛을 선보이고 있으며 닭 외에 감자, 단호박, 오징어 등에 사용할 수 있는 ‘마법의 시즈닝가루’도 판매 중이다.

우선 현재 네네치킨은 바삭하게 만들어진 치킨에 진한 풍미의 치즈 및 시즈닝 가루를 듬뿍 뿌려 부드러운 맛을 더한 ‘스노윙 치킨’을 주력으로 판매하고 있다. 바삭한 후라이드 치킨 위에 매콤달콤한 시즈닝 가루를 뿌려 치토스 특유의 맛을 살린 제품으로, 개발단계부터 롯데제과의 치토스 개발진이 참가하여 치킨에 어울리는 치토스 맛을 구현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