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감 예방주사는 왜 맞아야 하나요?
신종플루에좋은음식
박사는 “신종플루 바이러스가 몸속에 들어오면 활성산소를 생산하면서 병을 유발하는데 홍삼은 이 활성산소 생성을 억제하고 항바이러스 기능까지 높여 면역력을 증진시킨다”고 설명했다. 보면 좋은 일·나쁜 일 합은 ‘0’ 인생사 새옹지마. 신종플루에 걸려 쉬고 나면 추가 근무가 온다. 기후 변화로 인해 한파가 심해지면서 신종플루, RS바이러스 등 전염성 질환들이. 음식과 약은 그 근본이 같으므로 음식을 잘 골라 먹으면 좋은 약을 먹는 것과 같다는 것이다.
가장 좋은 방법이다. 신종 플루에 걸린 후 면역력이 약하면 폐구균 등 2차 세균질환에 감염돼 사망에 이를 가능성이 높아진다고 밝혀지면서 면역력 강화 음식이 주목받고 있다. 신종플루로 사회가 불안하다.
신종플루에좋은음식
종종 자신이 먹던 음식이나 음료를 들고 동물에게 다가가기도 한다. ‘면역력에 좋은 식단’을 개발, 공급한다. 홍삼은 국내외 다양한 연구 결과를 통해 면역력에 좋은 음식임을 과학적으로 입증됐다.
즉 면역免役이 방역防疫인 것이다. 신종 플루는 면역력이 약한 사람일수록 감염되기 쉬워 체내 면역력을 높여 주는 식품 섭취는 좋은 예방책 중 하나다. 이 밖에 버섯, 구운마늘 등도 강력한 면역음식이다.
신종플루에좋은음식 홍삼은 암 뿐만 아니라 신종플루와 독감개선에도 효과적이라는 연구결과가 꾸준히 나오고 있다. 신종플루는 몸 안의 음양 즉 진기와 진액의 균형이 무너지거나 원기가 허약한 사람에게. 우선, 음식을 절제하는 것이 중요하다. 가장 안전하고 좋은 백신은 면역력이라는 얘기다.
트라이써클은 ‘신종플루 면역강화 홍삼 인기급상승’이라는 광고를 하다 적발됐고, 풀마루는 ‘신종플루에 좋은 음식은 타미플루보다 마늘’이라는 광고를 하다 시정조치됐다. 특히 요즘처럼 신종플루의 공포속에 아이들이 맵지않게 늘 먹을수있는 밥상의 해독제, 동치미를 매일 먹게하면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한다. "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은 최근 신종인플루엔자의 확산이 가속화됨에 따라 전국 800개의 급식업장에서 ‘면역력에 좋은 식단’을 개발해 공급한다고 27일 밝혔다.
그러나 아무리 좋은 음식도 부작용이 없을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