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실버과일

때밀이로 과일을 깎아 먹을 수 있을까? ㅋㅋㅋㅋㅋ결과가 개꿀잼 ㅋㅋㅋㅋ 공대생 변승주

실버과일

지원, 실버센터 봉사, 6·25 참전유공자 지원 등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앞장서오고 있다. 이렇게 구입한 500만원 상당의 물품을 진주실버센터, 진주지역자활센터 등 진주지역 5개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했다. 지난 어버이날과 추석에는 독거노인 및 독립유공자 가정을 찾아 삼계탕과 과일 등 작은 선물을 전달하며 정을 나누기도 했다.

배부하고 전통시장 활성화 캠페인을 펼쳤으며, 차례용품 및 과일, 생필품 등 기부물품을 직접 구매했다. ‘대한민국 대표과일 선발대회’를 통해 선발된 우리나라 대표과일 11종을 비롯해 중소과일, 실버용 과일가공식품, 국내에서 재배되는 열대과일 등을 직접 맛보고 체험하는 행사가 개최된다.

실버과일

배부해 전통시장 활성화 캠페인을 펼쳤으며, 차례용품 및 과일, 생필품 등 기부물품을 직접 구매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신선한 과일의 풍미, 깔끔하고 개운한 끝 맛이 매력적이다. 세계적으로 통용되는 와인 평가 기준에 따르면 82점 이상은 실버, 86점 이상 골드, 92점 이상은 최고 등급인. 레몬, 살구, 복숭아 등 향긋한 과일향이 두드러진다.

김하용 경남도의회 부의장은 20일 창원시 진해구 효덕실버요양원, 정혜원 진해요양원, 하늘정원 등. 방문해 과일 및 과자를 전달하고 덕담을 나누었다. 실버 컬러의 프레임리스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기능도 높였다. 과일도 깎지 않고 씻기만 해서 간편하게 먹는 과일이 인기다.

실버과일 지원, 실버센터 봉사, 625 참전유공자 지원 등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앞장서고 있다. 김제시보건소는 경로당 60곳을 선정해 ‘어르신 영양다지기 실버밥상’ 영양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실버 컬러의 프레임리스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기능도 더했다.

한편, 구입한 500만원 상당의 물품을 진주실버센터, 진주지역자활센터 등 진주지역 5개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했다. ‘오렌지 실버웨이브’ 멜론이 ‘전미주품종상’ American Selection Award을 획득했다.

싶다며 실버모델이 되고 싶은 이유를 밝혔다. 또한 이날 김민준은 아버지와의 산행을 위해 아침부터 일어나 도시락을 쌌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