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씹어먹는비타민

따뜻한 물을 ‘씹어먹으면’ 생기는 우리 몸의 놀라운 12가지 변화

씹어먹는비타민

어디서든 가볍게, 물 없이 섭취할 수 있는 비타민 제품군의 인기가 예전같지 않다.   섭취 편의성도 높였다.

사진제공: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간편성과 맛을 중요시하는 2030 여성 소비층을 겨냥해 씹어먹는 비타민 제품인 ‘H.O.P.E 츄어블 비타민’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현대인은 스트레스와 공해, 불규칙한 식사 등으로 비타민C 요구량이 점점 늘고 있다. 인디언구스베리 사용, 비타민C 1일 권장량 100% 충족 건강기업 한국야쿠르트회장 윤덕병가 최근 출시한 ‘인디언구스베리 비타C’가 비타민C 시장에 상큼한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씹어먹는비타민

조아제약대표이사 조성환 ·조성배은 고함량 비타민D 건강기능식품 ‘츄어블 비타민D 4000IU’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그런 음식은 대표적으로 5가지를 들 수 있는데, 주스·씹어먹는 비타민·바비큐 소스·말린 과일·화이트 와인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H.O.P.E 츄어블 비타민은 건강 식품 구매 연령층이 낮아지고 1~2인 가구가 증가하는 사회적 변화를 반영했다.

비타민D는 칼슘과 인이 흡수되고 이용되는데 필요하고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도 도움을 준다. 산성이 강하기 때문에 곧바로 양치질을 하면 치아겉면을 구성하고 있는 법랑질이 산에 의해 녹아내릴 수 있기 때문이다. 느낌 보다는 가볍게 간식을 먹는 것과 같은 콘셉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설명했다.

씹어먹는비타민 CJ제일제당은 간편성과 맛을 중요시하는 2030 여성 소비층을 겨냥해 씹어먹는 비타민 ‘H.O.P.E 츄어블 비타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는 각각 1 정에 칼슘 500mg, 비타민D3 1000IU가 함유돼 있어, 식품만으로 섭취하기 힘든 고용량의 칼슘과 비타민D을 섭취할 수 있게 해 준다. 충치률 높은 어린이의 경우, 씹어먹는 비타민C 자제하는 것이 좋아 비타민C의 원료는 신 것을 넘어 쓴맛이 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에 출시한 씹어먹는 비타민은 미국 최대 씹는 비타민 전문회사 중 하나인 산타크루즈사 제품으로 멀티비타민과 칼슘.비타민D, 비타민C 등 3가지이며, 전점에서 1만7700원에 판매한다. 있는 씹어먹는 비타민 역시 신선한 바람을 불러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 B군 7종, B2, 나이아신, 판토텐산, B6, 엽산, B12과 세포를 보호하는 비타민 C·E 등을 함유한 멀티 비타민 제품이다.

씹어먹는 비타민C는 먹고 난 뒤 물로 입안을 헹구고 20~30분 후 양치질하는 것이 좋다. 일양약품은 물 없이 간편하게 씹어먹을 수 있는 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된 ‘데일리비타민’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